환경은 다 되어 있으니 3대가 일체 되어 나라를 찾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환경은 다 되어 있으니 3대가 일체 되어 나라를 찾아야

이런 것을 중심삼고 이때가 오게 하기 위해서 민족적이요 국가적인 한계선을 넘기 전에, 하나님이 환경을 창조한 거와 마찬가지로 선생님도 세계적 환경을 지금까지 만들어 나왔어요.

그렇기 때문에 환경 여건에는 여러분뿐만 아니라 통일교회를 위하고 통일교회를 따라오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라구요. 이 환경 여건을 중심삼은 거기에는 반드시 주체 대상이 있습니다, 주체와 대상. 하나님이 창조할 때 먼저 환경을 창조했습니다. 물과 공기와 태양과 흙을 만들어 놓은 그 환경에는 반드시 주체와 대상이 있는 거예요.

그러면 세계 정세로 볼 때, 지금 하나님의 뜻의 환경은 다 되어 있어요. 유엔까지, 미국까지 환경이 되어 있는 거예요. 거기에 필요한 것이 뭐냐 하면, 주체와 대상이에요. 국가적 기준에서 원수 국가와 하늘 편 가인 아벨 국가로 상치된 나라는 대한민국 하나밖에 없어요. 이것을 해결하기 위한 환경에 반드시 주체와 대상이 이루어짐으로 말미암아, 이 모든 환경 여건은 하나의 주체, 플러스가 완전히 수습할 수 있게끔 되어 있으니만큼 이 고개를 어떻게든지 넘어야 된다는 것을 각자가 알아야 되겠어요.

0년에 축복가정을 동원하면서 제3차 동원이 있다고 말씀했어요. 이것이 지금 갑자기 된 일이 아니에요. 나라를 찾고 넘어가야 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이때를 위해서 말씀한 것인데, 지금 그 말씀의 때가 왔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3대가 동원되어야 돼요. 아시겠지요?

하나님과 선생님을 중심삼고 여러분 1세가 3대예요. 그러나 선생님을 중심삼고 1세 여러분과 2세까지 횡적 기준에서 3대를 연결시켜서 동원해야 돼요. 이 3대가 하늘 앞에 동원하는데 역사적 전부를 탕감한 자리에 있어요.

내 자체를 두고 볼 때 구약시대는 물질이요, 신약시대는 자녀요, 성약시대는 여러분 가정이에요. 이 전체가 동원되는데, 물건이 먼저 동원되는 것이 아니라 부모가 동원되어 아들딸을 동원해서 아들딸 뒤에 물건이 동원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 앞에 돌아갈 수 있는 마지막 규격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총생축헌납이라는 말이 나오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세상의 모든 전부를 바쳐야 돼요. 사탄세계에 개인 소유권의 기반이 없어요. 선생님은 지금 나라를 대표해서 교회 기반을 닦아 나오니만큼 교회 소속에 일체화시켜라 이거예요. 일체화시키는데 물건도 일체화시키고 아들딸도 일체화시키고 부모도 일체화시켜서 넘어야 할 것이 나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