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세계가 따라오지 않을 수 없는 특허권을 갖고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세계가 따라오지 않을 수 없는 특허권을 갖고 있다

그러니까 한국이 어떻게 되어야 하겠어요? 한국이 꼴래미 되어야 되겠어요, 그 이상이 되어야 되겠어요? 얘기해 보라구요. 앞장서야 되겠어요, 따라가야 되겠어요?「앞장서야 됩니다.」앞장설 수 있는 대담성?승리성?실적성을 어떻게 취득하느냐 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그마치 사상적으로 대치되어 있는 남북한의 통일을 이루어낼 수 있게 되면, 사상 면에서는 우리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거예요. 그런 패권적 기반 위에 서 있기 때문에 모든 문제가 방향 일치를 향해서, 하늘나라의 본궁을 향해서, 궁전을 향해서 직행할 수 있는 고속도로가 연결될 수 있다는 거예요. 그것을 알고 난 우리가 여기서 주저할 수 있느냐, 돌진해야 되겠느냐?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돌진해야 됩니다.」그런 준비가 다 되어 있어요?

돌진하면 여러분 혼자 돌진할 거예요, 여러분 일족을 데리고 돌진할 거예요?「일족을 데리고 돌진하겠습니다.」일족이에요, 일족. 여러분이 축복한 180가정을 중심삼고…. 대한민국에서 1천2백만이 축복받았어요. 이걸 지금같이 내버려두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축복해 줬다는 것은 뭐냐 하면, 믿음의 조상으로서 가인적인 가정을 중심삼고 선생님의 직계 아들딸과 하나될 수 있는 상대권이 되었다는 거예요. 하나되게 된다면 하나된 이것이 반드시 플러스가 되어 가지고 세상 나라든가 세계, 외적인 환경은 마이너스로 삼아 하나 만들 수 있는 거예요.

지금 외적 환경은 어디로 갈 데가 없어요. 갈 데 없게 만든 중심이 뭐냐 하면 청소년 윤락과 가정 파탄입니다. 우리는 이런 전세계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특권을 갖고 있어요. 그렇지요? 그들은 가정 편성을 통해서 떠나 있던 하나님이 거기에 계실 수 있는 가정적 종족적 기반을 편성할 도리가 없어요. 그걸 선생님이 가르쳐 주는 외에 다른 길이 없습니다. 그런 특허권을 갖고 있습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