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닦은 기반을 갖고 나라를 찾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지금까지 닦은 기반을 갖고 나라를 찾자

이번에도 그래요. 지금 대통령 선거를 하지만, 그 행정 조직이라든가 활동 조직은 신문사에 밀려 가지고 바람으로 전부 다 해먹었어요. 그런 실질적인 민초조직 하부조직에 있어서는 통일교회를 못 당해요. 민주당이고 공화당이고. 그렇기 때문에 이 통일교회를 누가 붙드느냐에 따라 대통령이 결정되고, 통일교회를 누가 붙드느냐에 따라 국회 상원의원이 결정되는 거예요. 그런 사실을 다 알고 있어요.

그런 기반을 언제 닦았느냐? 놀면서 닦은 것이 아닙니다. 필사적으로 해서 닦았어요. 그걸 나라를 찾는 데 써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좋은 것이 생각나면 미국 대통령을 시켜서 김대중하고 김정일도 대기시킬 수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래, 북한에 손해 안 되게 하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부시 대통령하고 김일성을 만나 가지고 제안했던 것이 말이에요, 평화기금을 만들면 국제회의를 할 수 있다 이거예요. 김일성이 주최를 하는 거예요. 한 7천억 달러, 1조 달러를 모아 가지고 할 수 있다구요. 한 3천억 달러만 가지면 지상천국을 만드는 것은 문제도 아닙니다. 3천억 원이 아니에요. 알겠어요? 정주영이도 내 말을 안 들어 가지고 저렇게 똥 구덩이에 들어간 거예요. 그런 사람들은 여기에 다 못 들어와요. 그래서 선생님이 몰아넣는 거예요.

선생님이 바쁜 사람이에요, 놀고 있는 사람이에요?「바쁘십니다.」낚시질 다니는 사람이 아니에요. 그림자가 있으니…. 어디 산 속에 들어가 가지고 일본의 어느 섬에 있든지, 저 나오던 그런 시대가 왔어요. 백두산 꼭두기에 올라가 가지고 통일교회 전체를 움직일 수 있는, 시간 내, 분권 내에서 뭐든지 해결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어디에 가 있든지 모든 연결관계, 연대적 조직체제를 관계 맺는 것이 무난한 시대가 왔어요. 알겠어요?「예.」

오늘 백두산 꼭대기에 올라가더라도 가자마자 전화할 수 있어요. 그런 모든 시설이 다 되어 있어요. 참 일하기 좋은 때, 살기 좋은 때, 전세계가 하나될 수 있는 좋은 시대에 들어왔으니 최고의 예술, 체육이라든가 문화면에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