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가 하나되어 사랑으로 밀고 나가면 남북통일은 어렵지 않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3대가 하나되어 사랑으로 밀고 나가면 남북통일은 어렵지 않아

이런 모든 여건으로 볼 때, 아벨이 동생의 자리에 있지만 이 아벨이 가인을 능가할 수 있는 모든 면을 갖추었기 때문에, 사상적 면이라든가 몸 마음이 하나될 수 있는 실력적 기준을 보더라도 영계와 육계가 하나되어 있고 세계와 선생님이 전부 관계되어 있기 때문에 이 가운데는 공백으로 사탄이 있는 거예요.

그와 마찬가지로 세계의 공백 기간에 있어서 공산주의의 패잔병으로 남아 있는 것이 현재 북한이라구요. 그걸 중심삼고 지금까지 선생님이 끊으려야 끊을 수 없고 떨어지려야 떨어질 수 없는 내적 인연을 갖추어 놓았어요.

하나님의 섭리로 볼 때 2세는 하늘 편에 속하는 거예요. 자기들도 모르게 그렇게 되는 거예요. 공산주의 나라의 모든 2세도 그래요. 소련의 2세, 중국의 2세들이 하늘 편에 속하는 거예요. 환경 여건이 그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북한도 그들을 따라가지 않으면 안 되는, 주변 환경에 본이 되는 입장이니만큼 여러분이 행동을 어떻게 하고, 여러분의 2세들이…. 2세와 1세, 선생님까지 연결되면 3대예요. 3대가 하나되고 진정한 의미에서 사랑할 수 있게 되면 하늘이 가만 안 있어요. 하늘이 밀어 제끼면 통일시대는 그렇게 어렵지 않게 이루어진다고 보는 거예요. 아시겠어요?「예.」

그러면 지금 역사는 어떻게 되어 있느냐? 하나님을 중심삼은 아담 해와가 결혼해 가지고, 가정 기준 내에서는 아들은 바른쪽에 있고 딸은 왼쪽에 있어요. 형님은 바른쪽에 있고 동생은 왼쪽에 있어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문제가 뭐냐? 부모님이 없는 것이 문제예요. 개인에도 참된 부모가 있어 가지고 아들딸이 있다면 통일시켜야 되고, 또 일족에 있어서 족장이 있으면 족장이 부모님 대신 아들딸, 가인 아벨을 길러야 되고, 국가도 부모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 또 세계도 부모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이것이 재림이상을 통해서 만물세계를 대해 만물이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하늘 부모를 중심삼고, 이 땅 위의 민주세계와 공산세계, 좌익과 우익, 신이 없다는 패와 신이 있다는 패의 두 패로 갈라진 것이 하나되어야 된다구요. 하나되는 데 있어서 출발 기준이 뭐냐 하면 가정이에요, 가정. 가정과 나라예요. 여러분의 몸 마음이 하나되고, 그 다음엔 가정이 하나되고, 가정 위에 있는 나라가 하나돼야 돼요.

나라가 중심이 되는 거예요, 나라가. 이것이 소생?장성?완성이에요. 타락한 세계에 사탄이 개인을 점령하고 가정을 점령하고 국가까지는 주관하고 있어요. 원리를 보면 장성기 완성급까지만이지 완성기 완성급은 사탄과 관계없어요. 완성기 완성급 기반의 주변 환경 여건을 다 만들어 놨어요. 그러니 국가적 기준의 모든 전부가 사상적 배치, 정치적 배치, 생활적 배치로 되어 있는 모든 전부를 자리잡아서 하나의 방향을 갖추어 나갈 수 있는 통일적 인연을 참부모님을 중심삼은 가정과 민족과 나라로 수습해야 된다는 거예요. 이것이 천주사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