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을 위해 먼저 여당 야당을 교육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남북통일을 위해 먼저 여당 야당을 교육해야

여러분의 여편네와 아들딸은 선생님에게 속해 있어요. 내가 교육해야 돼요. 그걸 알지요? 여러분은 천사장 입장인데, 복귀된 천사장 자리에서 선생님의 뒤처리를 잘 도와줘야 돼요. 그렇다고 여편네 팔아먹고 아들딸 팔아먹지 않아요. 여편네가 살 수 있고 아들딸이 살 수 있음으로 말미암아 그 아비도 살 수 있어요.

그래 가지고 전부 다 참부모의 뒤를 따라 가지고 가정에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것이 원리적 논리라구요. 이 이론적인 내용 기준을 완전히 확정시켜 가지고 밝히고 넘어가야 할 우리의 영원한 과제인 것을 알기 때문에 이 일을 격파해 가지고 넘어가야 돼요. 알겠어요?「예.」격파, 때려잡는 것이에요. 자동적으로 환경을 소화해서 전부 다 일방통행 승리권을 만들어야 된다! 아멘!「아멘!」

자, 그런 결심을 해야 되겠어요. 어제 저녁부터 말씀을 통해 많이 배웠지요?「예.」오늘 저녁에는 그런 결심을 해야 될 때가 왔기 때문에 이 말씀을 그대로 실천할지어다, 중단할지어다, 말지어다?「실천할지어다!」아멘!「아멘!」

여러분이 다 했다구요. 난 모르겠어요. ‘아멘’만 여러분이 실천하겠다고 하면, 자동적인, 자원적인 실천하겠다는 ‘아멘’ 소리를 듣고, 그걸 믿고 가면 남북통일은 여러분이 해결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매달 한 50명씩 대통령을 좋은 비행기에 태우고 데려가게 되면 김정일이가 만나 주겠나요, 안 만나 주겠나요? 그 다음에는 국가 메시아들도 다 만날 수 있어요. 그런 기반을 다 닦았다구요. 그래서 이번에 타고 다니는 비행기 중에서 제일 좋은 비행기를 샀어요.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지금 이때가 남북통일이라는 개념이 완전히 영점(零點) 시대에 있어요. 요즘에 야당 여당이 싸우고 있는데 남북통일을 꿈에나 생각해요? 여기에서 부모의 자리에 서 가지고 가인 아벨을 수습해야 돼요. 예수님이 가인 아벨의 싸움을 청산 못 해 가지고 재림시대로 넘어와 가지고 공산권과 민주권이 나왔는데, 이것을 통일해 가지고 이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 권을 중심삼고 여당 야당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여당이 아벨이라면 야당은 가인인데, 이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누가 만들어야 돼요? 부모가 중심이 되어 가지고 ‘내 말 들어! 당리가 아니야. 남북통일을 위해서야. 문총재는 당리가 아니야. 한국이 문제가 아니야. 남북을 위해 세계적으로 닦아진 길이 있는데, 그걸 파탄시킬 거야? 당리가 뭐야?’ 이래서 교육해야 돼요. 이 놀음을 여러분이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세부적인 조직을 다 해야 되는데, 오늘은 이 시간으로 마쳐야 되기 때문에 다음에…. 그래서 여러분이 이제 실천할 것을 믿고, 믿고, 믿어도 괜찮겠지요?「예.」지금까지 거짓말만 했지만 이제 실적을 올려야 돼요. 열매 맺힌 것이 전부 다 알맹이가 없잖아요? 이번에는 반드시 알맹이가 맺을 수 있는 실적을 가지고 장자로 나서야 되겠다구요.

선생님은 많은 실적을 갖고 있지요?「예.」어느 나라가 빼앗아갈 수 없어요. 어디를 가더라도 그 실적은 갈라질 수 없어요. 실적을 남길 수 있는 하나의 좋은, 최후의 국가를 찾을 수 있는 그런 기회라는 것을 알고, 그런 실적 기반을 남기기를 바라겠어요. 알겠지요?「예.」자, 그러면 이것으로 폐하자구요.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