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관여할 수 있는 나라만 생기면 영계에서 자유로이 협조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관여할 수 있는 나라만 생기면 영계에서 자유로이 협조해

앞으로 자기들이 남북통일을 해야 돼요. 보라구요. 영계의 이것이 떠 있다구요. 누시엘은 굴복했는데 졸개 새끼들이 지금 활동 무대에서 활동한 것을 포기할 수 없으니까 반대하고 있다구요. 남북이 통일되면 이것이 딱 달라붙어요. 이것을 뽑아 줘야 된다구요. 영계에서 후려갈길 수 있어요. 알겠어요?

그래,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세계에 들어간다구요. 그래서 남북통일을 내가 지금 들고 나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어떻게든지 화합해서 내적인 뿌리가 접해서 저변 가치의 기준, 방향이 같다, 이렇게 되면 영계 자체가 땅하고 하나되는 거예요.

내가 오늘 하나님의 조국광복을 얘기한 것도 그거라구요. 하나님의 나라가 없어요. 하나님이 관여할 나라가 생기게 되면 영계의 축복가정들은 지상의 자기 족속과 혈맥을 중심삼고…. 사탄세계의 핏줄이지만 축복받은 핏줄을 중심삼고 연결돼 있다구요. 그것이 자유로 통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돼야만 영계에 지금까지 사탄세계가 활동하던 모든 부정적인 요건들을 몰아낼 수 있는 거예요. 이것이 땅에 와 붙으면 하나되기 때문에 빠져나가야 된다는 거예요. 누시엘이 굴복했는데 누시엘이 굴복한 것을 반대한 패들을 현재 성인과 살인마를 축복해 줬는데 그 패들을 군대와 같이 만들어서 전부 몰아내는 거예요. 축복받게끔 몰아내는 거예요. 또 그렇게 원하고 있어요. 이렇게 되면 영계가 한 방향으로 정비됨으로 말미암아 지상은 완전히 그 바람에 놀아나는 거예요.

영계에서 밤이면 와서 꿈에도 그렇고, 고통받으면 얼마든지 그 고통 길을 중심삼고, 염려하면 염려 길을 중심삼고 찾아와서 위안도 할 수 있고, 바라고 소망하는 것을 격려할 수도 있는 거예요. 이렇게 안팎의 일을 도울 수 있는 입장이 되는 거예요.

과거에는 선해야만 하나님이 간섭하고 사탄은 악해야만 간섭했지만, 악한 것이 전부니까 지상?천상까지 연결되었던 그것이 끊어지는 거예요. 선하고 악한 입장에서 가인 아벨이 갈라져 있던 것이 가인권 영계가 축복가정이 돼 있어요. 축복가정은 사탄과 하등 관계가 없는 거예요. 그 가정들이 합해서 남북한만 딱 하나 만들면 돼요.

공산세계가 전부 그거 아니에요? 한국이 절반으로 갈라져서는 안 되는 거예요. 무슨 일이 있더라도 갈라져서는 안 돼요. 5천년 역사 동안 수난 길을 걸어온 것이 남한만이에요? 남북한이 다 그런 기반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을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관점에서 지금 내가 하는 것을 자기들이 미국에서 선전해야 돼요. 남북통일을 위해 움직이는 것을 대대적으로 언제나 선전해서 연결시킬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돼요. 미국의 위정자들이 그것에 관심을 가져서 우리 하자는 대로 움직여 줘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외교무대를 통해서 김정일을 만날 수 있으면 김정일을 만나기 위해서 백방으로, 소련과 중국의 고위층을 통해서 얼마든지 만날 수 있어요.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를 통해서 대사관에 얼마든지 지령을 내려서 할 수 있는 거라구요.

지금 그런 체제가 안 돼 있어요. 남북한의 정치적인 면, 경제적인 면에서 연결되던 것이 끊어졌는데, 이제는 경제적인 면에서 자동차 공장이 됐으니 정치 문제까지 끌어들일 수 있다구요. 미국의 협조를 받아야 되고, 일본의 협조를 받아야 돼요. 자기들이 후원 안 해줄 수 없다구요. 그러니까 이제 길이 트였으니 그것을 갖다 묶어야 된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