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결과 가정문제를 가지고 국민운동을 해 나아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순결과 가정문제를 가지고 국민운동을 해 나아가야

지금 제일 먼저 수습해야 될 것이 남북통일이에요. 조국광복을 위해 이 운동을 대대적으로 해야 돼요. 그것이 조국광복 될 때까지 끌고 갈 수 있는 거예요. 그런 무슨 모티브가 있어야 된다구요. 사회 국민운동이라는 것은 그런 것을 중심삼고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세계에 바람을 일으키기 위해서 미국에서 닻을 내렸는데 여기에 들어와서 그걸 어떻게 했느냐를 설명해야 돼요. 그것이 가정으로부터 사회를 넘어 국경을 넘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국경을 넘어 민주세계를 넘으면 공산세계를 넘어가야 돼요. 그 모든 것의 총합적인 결실체가 한국이에요. 한국이 남북의 결론이라구요. 그러니 전체가 걸려 있는 거예요. 우리 몸 마음 분열로부터 전부 걸려 있어요. 거기에 하나님의 참사랑이 있어야 돼요. 참사랑만 있으면 다 연결되는 거예요.

지금까지 나에 대해 기성교회가 얼마나 나쁜 짓을 했어요? 세상에! 종교계에서 나쁜 것은 전부 우리에게 갖다 씌웠어요. 백백교보다 더 나쁘다고 평가하지 않았어요? 있는 것을 다 뒤집어씌운 거예요. 정수원의 할머니가 벌거벗고 춤췄던 것을 통일교회가 벌거벗고 춤췄다고 씌워 버린 거라구요. 전부 그렇게 알았는데 거짓말한 것을 다 벗겨 버렸어요. 거짓말을 했기 때문에 이제 무슨 말을 해도 안 믿어요.

미국 자체도 그래요. 레버런 문이 이러고 저렇다고 하면 ‘미친 자식들! 옛날에 나팔 불던 것을 철없이 불고 있다.’ 하는 거예요. 그래, 옛날에는 나쁜 말을 하더라도 역사를 두고 했는데, 이제는 알지 못하고 나쁘다고 했다고 생각한다구요. 그러니까 한 번 두 번 하다가 환경이 움직이지 않으니 점점 위축되어 가는 거예요. 이제 얼굴을 못 쳐드는 거예요. 그런 코너에 왔어요. 그러니 밀어 제치라는 거예요. 기성교회에 들어가고 말이에요.

승공연합하고 국민연합이 ‘우리 문총재가 무슨 죄가 있어서 그러냐?’ 하며 가서 까 버리는 거예요. ‘이 동네에서 쫓겨나지 말고, 몽둥이로 두들겨 맞고 쫓겨나지 말고 가만히 있어라.’ 해서 몇 사람만 해놓으면 다 들어가 버리는 거예요. ‘반대한 데를 가자. 우리도 나쁘다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제일 좋은 곳이니 너희들도 한 민족이니까 따라가도록 해!’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싸움하고 술자리가 필요한 거예요. 주먹질하고 술 먹으면서 한 잔 부어주는 것이 필요해요. 그것이 화해하는 데 제일 필요한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가 그것을 못 해요. 담배를 같이 피울 수 있나, 술을 같이 마실 수 있나 말이에요. 우리는 그것을 못 하니까 가정적으로 연합해야 돼요. 개인적으로 하는 것보다 가정적으로 들어가서 해야 된다 이거예요.

여자들을 내세우면 그 문이 확 열려요. 그게 중요하다구요. 곽정환, 알겠어?「예.」중요한 전략이에요. 어머니들이 나서야 된다 이거예요. 지금까지 아버지들이 나서서 다 망쳐 놨거든. 남자들이 나서서 그래 놓았는데 여자들을 내세우는 거예요. 여자들을 내세우는데 무엇의 본이 되어야 되느냐? 순결문제예요. 가정을 정화해야 된다 이거예요. 나라도 여자들이 나서서 그걸 중심삼고 불어대야 된다구요. 가정 문제를 가지고 말이에요.

구원도 가정 구원인 동시에 민족 구원이에요. 같이 축복받으면 그렇잖아요? 우리가 이 축복을 중심삼고 정화할 수 있는 표준을 세웠다는 것은 놀라운 거예요. 그게 세계적으로 쫙 걸려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줌마들을 동원해야 돼요. 여성연합!「예.」

세계가 그런 시대가 되었어요. 이제는 여자들을 결속해서…. 여자들은 합하기 힘든 거예요. 여자가 셋이 있으면 제일 나쁜 자(姦) 아니에요? 동네에서 나쁜 여자 셋만 모이면 그 동네 여자들을 다 망칠 수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