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당 야당을 교육해서 포섭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여당 야당을 교육해서 포섭해야

이번에 올림픽 메인 스타디움에서 대회 한 것이 12일이지요?「예.」12일에 대회 한 재료를 전부 가지고 가라구요. 그 대회 허가받은 것이 며칠 전이라구?「집회신고는 4일 전입니다.」그러니까 8일에 허가 받았지?「예.」허가는 8일에, 4일 전에 받았어요. (웃으심) 그런 것이 어디 있어요? 시작은 한 2주일 못 되지?「2주는 못 됩니다.」한 열흘 동안에 시작해서 채웠다구요.

그건 어느 누구도 못 해요. 정당 싸움하는 패들이 한 대 들이 맞았다구요. 제주도도 전부 불가능하다고 하고 전체가 불가능하다고 한 거예요. 왜 불가능해요? 불가능은 무슨 불가능이에요? 조직적인 활동을 누가 당해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의 10배를 동원할 수 있어요. 총선거를 중심삼고 강제로 해서라도 하는 거예요. 이래서 민초조직을, 통반격파 조직을 하는 거예요. 다 편지하는 거예요. 알겠어?「예.」

이제 우리 갈 길이 바빠요. 몇 반 몇 반 해서 군을 중심삼고, 면을 중심삼고 몇 명인지 딱 빼 가지고 거기에서 우리 요원들이 얼마니 모자라면 보충해 달라고 해서 해 나가는 거예요. 그 다음에 축복가정을 분할해서 수를 불려서 어떻게든지 남북통일을 위해 해야 돼요.

선생님이 지금 선두에 서서 어려움을 무릅쓰고 희생하면서, 들어와 가지고 막대한 자금을 투입해서 이런 놀음을 하니 너희들도 도와라 이거예요. 돕기 위해서는 사상무장을 해야 된다, 그 사상무장은 통일교회 사상, 하나님주의로 하는 것이다 이거예요. 이래 가지고 강력히 주입시키는 거예요.

그리고 이번 선거에 출마하고 싶은 사람들이 있을 거라구요. 우리가 이제 부모의 입장에 들어가는 거예요. 야당 여당에 들어가서 교육받으라고 하는 거예요. 더더구나 너희들 여편네를 내놓아라 이거예요. 강연하게 되면 듣게 되어 있어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다 짜 줬지?「예.」알기를 확실히 알지?「예.」일대일 격파예요. 만약에 안 한다고 하면 모가지를 따 버리는 거예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 가운데서 우리가 책임져 가지고 세우는 거예요.

야당 여당 포섭운동이에요. 국회의원만 하나되면 다 포섭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통일당이 자동적으로 나오는 거예요. 우리가 선거해서 출마할 수 있는 그런 세계가 오는 거예요. 우리 사람들도 자동적으로 출마할 수 있는 거예요.

가외를 중심삼고 우리 조직 내에서 활동할 수 있는 요원은 별도로 하는 거예요. 그건 마음대로 하라 이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될 수 있으면 출마도 시키라는 거예요.

도(道)만 잡으면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중앙은 전부 허재비예요. 이번 선거가 도와 군의 단체장을 뽑는 선거지?「아닙니다, 국회의원 선거입니다. 단체장 선거는 2년 후입니다.」2년 후도 그렇고, 국회의원 선거도 우리가 힘을 가지고 완전히 좌우해야 되겠다구요. 알겠나, 미스터 황?「예.」만나면 멱살을 잡고 금을 그어 버려야 돼요. 그렇게 일해 가지고는 안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