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전진대회에서 반지를 탄 여성들을 활용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남북통일전진대회에서 반지를 탄 여성들을 활용하라

이번 강연집에 나온 다섯 강연문은 반드시 필요한 거예요.「그것을 대량으로 출판해서 뿌리면 좋겠습니다.」「그것을 남북통일전진대회 하면서 교본으로 줬습니다.」그것을 앞으로 여자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한 사람이 다섯 부씩 씨를 뿌리듯이 뿌리면서 모금운동을 해야 돼요. 그래야지 본부에서 어떻게 그것을 다 하나? 지방에서 해야 된다구요. 여자들에게 반지를 내가 사 줬기 때문에 그 10배씩만 하라고 해봐요.

「반지에 한국청소년순결운동본부의 마크가 들어가 있어서 그게 지금 보통 화제가 된 게 아닙니다. 중고등학교 교장들 사이에서 지금 화제 거리입니다.」그래야 부인들은 순결을 지키는 거예요. 그것을 끼고 나쁜 짓을 하겠어요? 반지를 끼면 나쁜 일을 못 해요. 앞으로 그런 여자가 있으면 몽둥이로 다리를 꺾어 놓아야 된다구요. 동네 사람들한테 매맞아서 절름발이 되도록 해야 된다는 거예요.

순결반지를 탄 사람들을 학교 자모회의 장을 시키는 거예요. 그런 사람들을 장으로 해서 순결을 선전해야 돼요. 남자들은 지조를 지키라는 거예요. 남자들에게 지조 배지를 만들어 줘야 돼요. 그건 여자들이 만들어 줘야 돼요. 그것을 공인하는 것은 여편네밖에 없어요. 저 남자는 나쁜 사람이라고 손가락질한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회개하고 공개선언하고 술 끊고 담배 끊게 해야 돼요. 이런 놀음을 하게 해야 되는 거예요. 또 통일사상으로 교육해야 된다구요. 어차피 그것을 해야 돼요. (국가 전반에 걸친 활동에 대한 곽정환 회장의 보고)

이제부터는 통반격파를 중심삼고 기초에서부터, 뿌리에서부터 그 운동을 해야 돼요. 전반적으로 우리 조직에 대한 것을 세밀히 얘기하는 거예요. 이번에 훈독대회를 하잖아요? 40일 기간에 두 번씩 만나는 거예요. 훈독대회 하는 것을 분과적으로 해서 거기에서 우수한 사람들은 계열을 중심삼아 가지고 자꾸 위로 가는 거예요. 정치하는 사람들처럼 올라갈 수 있게끔 한 곳으로 모으는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국민연합하고 승공연합이 사다리예요. 국회하고 싸우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임자(곽정환)는 신문사에 있어서 앞으로 최고 세계의 정보를 많이 모아 놓아야 된다구요. 그런 책임을 해서 그 세계의 것을 일일보고를 해야 돼요. 청년세계에 대해 일일보고 하고, 정치?경제세계에 대해 일일보고 하는 거예요. 거기에서 앞서면 평준화되어 모든 면에서 앞서는 거예요.

그러니까 사상이 필요하다는 거예요. 360도를 중심삼고 중심이 있어야 360도 되는 거예요. 이걸 사다리로 해서 개인 중심, 가정 중심으로 나가는 거예요. 일반은 개인 중심과 가정 중심이 연결 안 되거든. 여기는 연결되는 거예요. 이것이 사슬이에요. 가정하고 종족과 사회가 연결 안 되는데, 우리는 쭉 해서 하나님까지 연결되어 있다구요. 그것이 전부 수평이 되어야 돼요. 자리잡을 때까지는 수평을 엮어서는 안 된다구요. 이제는 다 되었기 때문에 수평을 엮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예.」

선생님이 다섯 정권을 거치면서 여기 올라가서 자리잡기를 바라서 왔거든. 미리 해놓으면 이게 안 돼요. 이게 붙어 버리면 아무 것도 안 된다구요. 지금은 붙일 때가 왔어요. 그래서 정비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