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통?반장이 되어 교육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여성이 통?반장이 되어 교육해야

북한 밀사들이 아주머니 치마폭에 싸여 있는데 전부 드러내는 거예요. 그러면 다 드러나는 거예요. 두고 보라구요. 여자들을 내세우는 거예요. 그래서 자기 남편들을 조종하는 거예요. 벌써 우리는 여성 클럽이 되어 있어요. 마을에 조직이 돼 있고 군(郡)에 조직이 돼 있기 때문에, 마을에서 전부 발표해 버리는 거예요. 대번에 군 관계자들의 갈 길이 다 막혀요. 출세길이 막혀 버려요. 자기 여편네까지 불고 나오는 거예요.

친구들 세 사람 네 사람이 모이게 되면 말 안 하게 되어 있어요? 동해 가지고 전부 들어오게 되어 있어요. 그것을 아예 날려 버리는 거예요. 신문사가 있기 때문에 불어 버리는 거라구요. 국회의원 몇십 명만 때려잡아 봐요. 날짜와 시간까지 알아내고 사진까지 찍어서 준비하고 있다가 반대하면 그것을 보여 주는 거예요. ‘이 자식아, 이러고도 반대해? 입 다물고 가만 있어! 말 들어!’ 하면 안 끌려 갈 수 없다구요.

여편네를 내세우기 위해서는 친구들을 동원하는 거예요. 친구 한 열 명이 한 군에 있으면 다 통하는 거예요. 전화해서 비밀을 다 알고 있는데, 감출 것이 없어요. 그 다음에는 아들딸까지 알아 가지고 협조하는 거예요. 그 단체가 그걸 중심삼고 몰아대면 송곳이 구멍을 뚫는데 찌르면 구멍이 안 뚫어지나? 아프다는 거예요. 아픈 것을 참으면 참다가 죽지요.

여자들이 야경대를 만들고 감찰위원을 만들어 비밀 지하실에 데려가서 후려갈기는 거예요. 여자를 유린한 악마는 탕감받아야 된다 이거예요. 그런 것을 해야 된다구요. 나는 안 하더라도 임자네들은 해야 돼요. 죽이지는 말라는 거예요. 이렇게 교화해서 천국 갈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그래서 원리 말씀을 다 고맙게 생각하지 원한에 사무쳐 복수하려는 사람이 없다는 거예요. 강제로 죽이면 복수나 마찬가지예요. 그렇게 하지 않고 자기를 살려 주고 영원한 세계에 갈 수 있는 문을 열어 주기 위해 불가피했다 이거예요.

그것을 혼자서 하려면 영원히 못 할 것인데, 이런 체제를 만들어 가지고 코를 꿰서 3년 동안 훈련하는 거예요. 그래서 3백년 3천년을 넘어설 수 있게 도와줬다 할 때는 고맙게 생각하기 때문에 복수가 없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반대하고 억압해서 나쁜 짓을 하면 안 돼요. 그들을 전부 꿰차야 돼요. 그리고 그 사람들의 친구들을 연결시키는 거예요.

「그래서 시?군 범 연합적인 조직으로 하는데, 그 사람들은 나이도 많고 외적이고 하니까 위원장으로 세우고 사무국장이나 실무 지도자는 우리 청년과 여성들이 참여를 하는 이런 단계로서 활동을 하면 좋겠습니다.」지금까지 공산당은 제2인자가 다 했어요. 우리는 1인자가 다 하는 거예요. 아예 장(長)이 되어야 돼요. 이장이 되고 면장이 되고 반장이 되고, 장이 되어야 한다는 거예요. 여자들이 하면 얼마나 좋겠어요?

아줌마들이 반장이 됐으면 남편이 뭘 하고 있다는 것을 하루에 다 정보화할 수 있어요. 안 되겠다 할 때는 공동회의를 중심삼고 남편을 불러다가 조치하는 거예요. 친구들이 ‘우리는 당신 여편네의 친구들인데 듣건대 이렇다는데 이럴 수 있소? 우리 아들딸들도 버리니까 안 되겠소. 당신이 우리 아들딸을 버리는 괴물이 되겠으니까 안 되겠소.’ 해서 제재를 하는 거예요. 1차, 2차, 3차에 걸쳐 말을 해서 안 들으면 야경대가 찾아가서 지하실에 데려다가 아예 훑어 버리는 거예요. 도둑놈의 새끼들은 도둑놈 취급해야 된다구요. 탕감이에요.

그것을 해야 된다구요. 십자로에는 대개 파출소가 있거든. 대개 악당들이 어디로 다니는지 안다구요. 그래서 야경대가 경찰 대신 활동하는 거예요. 경찰이 동생 노릇을 하는 거예요.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 있다는 거예요. 모든 면에서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