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를 통일하여 지상세계를 통일해야 할 참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영계를 통일하여 지상세계를 통일해야 할 참부모

그런 입장을 중심삼고 오시는 주님은 그 판도를 성사시키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되느냐? 영적 세계를 이루기 위한 것이 본래의 창조이상이 아니에요. 지상에서 나라를 이루어 가지고 영적 나라가 될 것인데 영계의 나라가 되어 있기 때문에 거꾸로 탕감복귀해야 합니다. 그래서 육적 나라의 세력권을 가졌던 모든 사탄들은 영적 나라를 창조해 나오는 기독교를 학살했습니다. 기독교는 순교의 종교가 되었습니다. 종교 가운데서도 비참한 피를 흘리는 순교가 이어져 왔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끝날까지 주님이 와서 어린양 잔치를 할 수 있는, 부모가 나타날 수 있는 그 날을 바랐지만 부모님이 어떻게 오고, 오시는 메시아가 어떤 분이라는 것을 가르쳐 줄 수는 없는 것입니다. 미지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인간세계에서 그것을 찾아 가지고 해결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 모든 전체의 내용을 찾아 해결해 가지고 오시는 분이 메시아이기 때문에, 메시아만 절대 믿게 된다면 메시아의 안팎에 알고 있는 모든 섭리의 내용을 언제든지 상속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내용을 갖추고 오시는 메시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시아 될 수 있는 분은 영계에 가 가지고 영적 세계를 통일해서 지상세계의 통일까지 해야 된다 그말이에요. 알겠어요?「예.」메시아는 뭘 통일해야 된다구요? 영적 기독교 문화를 흡수하려면 그 위에 서야 돼요. 수많은 영계의 갈라진 것을 전부 수습해서 통일해 가지고 비로소 나타나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시아 되는 분은 종교문제, 하나님의 섭리 문제를 물으면 모르는 것이 없이 전부 다 알아야 됩니다. 그것을 기독교 문화권에 가르쳐 줄 수 있었다면 뭐 7년도 안 걸려요. 구교와 신교의 책임자들을 중심삼고 말이에요. 그렇잖아요? 책임자가 많지 않아요. 구교로 말하게 되면 교황이 있고, 신교로 말하게 되면 총회장이 있습니다. 교파가 많더라도 총회장 셋 넷만 합병시키면 모든 기독교, 구교 신교를 통일할 수 있는 거예요.

그래, 성경의 미지의 사실이 확실해짐으로 말미암아 자기들의 출발이 잘못되었고 가는 방향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돼요. 목적이 다른 것을 알게 되기 때문에, 부모님의 가르침을 통해 가지고 출발이 바르게 되고, 방향이 바르게 되고, 목적이 바르게 됩니다. 지금까지 자기들 구교와 신교가 싸우는 것이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용서할 수 없는 것임을 알고, 회개하고 메시아 앞에 하나된다는 것입니다. 그들을 여기 선 부모님 앞에 대표적인 이런 기준을 중심삼고 연합시켜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