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조국광복을 이뤄야 할 본향이니 세계는 한국을 따라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한국은 조국광복을 이뤄야 할 본향이니 세계는 한국을 따라가야

여러분, 선생님을 좋아해요? 얼마만큼 좋아해요? 제일 좋아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어어어어! 이렇게 많아요? (웃음) 그러니까 일본의 천황도 문총재를 반대하고, 수상도 반대하고, 대한민국 대통령도, 국민 전체가 문총재를 반대한다구요. 다 문총재를 제일 좋아하니까 자기들이 제일 꼴래미 아니에요? 그러니 반대하겠나요, 안 하겠나요?

문총재는 나라를 사랑하는 데도 자기들의 몇십 배, 국민을 염려하는 데도 몇십 배 정성들이고, 세계를 넘어서서 공을 세워 가지고 살려 주려고 하는 터전을 이제는 민족이 알게끔 드러났습니다. 해가 뜨게 되니까 드러났다구요. 밤중에는 몰랐지만 아침에 해가 뜨게 되면 아무리 바라보아도 통일교회밖에 소망과 희망의 기지가 없기 때문에 민족이나 반대한 교회도 기쁨으로 소망을 갖게 됨으로 말미암아 ‘문총재가 오래 살기를 바라나이다! 아멘!’ 그런 거예요.「아멘!」(박수)

여러분은 선생님이 몇 살이나 살면 좋겠어요? 말해 봐요.「영원히 사시면 좋겠습니다.」영원히 있으면 나무가 말라 빠져서 날아가던 새도 안 들르고 벌레 새끼도 찾아오지 않을 텐데? 그 이상 비참한 것이 어디 있어? 적당히 해야 할 일을 마치고 가면 좋겠다고 기도해야 됩니다. 그렇잖아요? 이제는 선생님의 일을 다 마쳤습니다. 영계가 얼마나 복잡한지 몰라요.

일본 사람들이 나를 아무리 사랑한다고 하더라도 그것 다 버리고, 한국 사람 버리고 사랑을 모르는 영계를 해방하기 위해서 가야 합니다. 수천억의 영인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거예요. 일본이 요즘 1억2천만이라고 하는데, 선생님을 기다리는 사람이 몇 녀석이나 돼요? 세계 인류 60억 중에 몇억이나 돼요? 저나라에 가게 되면 일시에 전부 하나의 방향으로 통일된 기준을 중심삼고 국가를 넘어서 환영하는 거예요. 불교면 불교권을 완전히 해방하고, 마호메트면 마호메트의 이슬람교를 해방하고, 일본 민족이 있으면 일본 민족까지 전부 해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해방되었다고 해서 일본 사람이 되지 않아요. 접붙여 가지고 새 한국 사람이 됩니다, 새 한국 사람.

요즘에 일본 축복가정들이 ‘우리는 새 한국 사람이다!’ 했다는데, 야, 그거 누가 발견했는지 참…. 그래서 한국은 고향 땅이요, 하늘땅을 대표한 조국이 되는 거예요. 조국광복이 될 수 있는 본향이기 때문에 일본 민족도 그 조국을 따라가야 되고, 본향 땅을 따라가야 됩니다. 그건 알지요?「예.」알아요, 몰라요?「압니다.」

*지금 선생님이 말씀하는 내용을 확실히 알지 못하는 모양이구만. 알겠어요?「예.」확실히.「예!」전부 해 봐요. 확─ 실히!「확실히!」꽉 묶은 패다 이거예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