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는 훈독 세미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꿈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는 훈독 세미나

그러나 우리 말씀을 중심삼고는…. 여러분, 훈독회를 알지요? 금년에 들어와 가지고, 때가 다 되었기 때문에 전부 잘났다는 녀석들을 데려다가 세미나를 하자고 한 것입니다. 곽정환에게 이걸 얘기할 때, 자기가 수련회를 많이 했는데…. 곽정환이 어디 갔어?「여기 있습니다.」얘기하니까 어리벙벙해 가지고 눈이 시멘트 눈이 되어 이러고 걱정이 태산 같은 표정이더라구요. ‘이 녀석, 하라는데 하지도 않고 왜 걱정이야! 해보고 안 돼야 걱정이지! 잔소리 말고 해!’ 이랬다구요.

그러니 선생님 말을 잘 들어야 되지요? 절대복종해야 되겠기 때문에 한 거예요. 해보니까 꿈같은 일이 벌어져요. 선생님 말씀이 그렇게 방대한 내용이라는 거예요. 무엇이든지 어려운 문제를 질문하면 답변이 다 있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고위층을 중심삼고 세계 180개 국가에서 전부 모아서 7차까지 했는데, 7차까지 하고 나니 반대하는 사람이 없어요. 반대할 내용이 있나? 영계를 아나, 섭리역사에 대한 관을 아나? 청맹과니 같아 가지고 반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거기에 왔던 사람 전체가 250명, 300명, 330명이 된다구요. 이건 우리가 빼 가지고 하는 거예요. 아무나 오는 것이 아닙니다. 각 나라 국가 메시아가 선출해 가지고 데리고 왔던 사람들인데, 백퍼센트! 몇 퍼센트?「백퍼센트입니다.」백퍼센트 좋아해요?「예.」백퍼센트 좋아해요, 안 해요?「좋아합니다.」그러면 천국은 일등 천국 가고 싶어요, 꼴등 천국 가고 싶어요?「일등 천국입니다.」백퍼센트 좋아하려면, 사람 같으면 백퍼센트가 찾아왔다가 ‘이놈의 자식, 50퍼센트도 못 되는 녀석 이것 가만히 안 두겠다!’ 하면서 짓이겨 버리면 죽겠어요, 안 죽겠어요? 알겠어요?

백퍼센트 좋아하는 사람들이 백퍼센트 되는지 못 되는지를 검증하는 것이 사탄 마귀입니다. ‘통일교회를 믿어 가지고 축복가정이라고 자랑하더니 그 꼬락서니가 30퍼센트 50퍼센트 되어 가지고 뭐 천국 가겠다고? 퉤퉤퉤!’ 그런다 이거예요. 여기 있는 사람들은 백퍼센트 다 좋아하지만 백퍼센트 뜻 앞에 완성했다고 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한 사람도 없다구요. 손 들어 봐요! 내 눈감아 줄게. (웃음) 웃을 게 아니에요. 심각한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