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날 개발을 위한 건물 신축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판타날 개발을 위한 건물 신축 계획

그러니까 산을 넘고 하려면 남이 가는 데 가 가지고는 자기가 주인 노릇을 못 해요. 자기가 개척하게 될 때 주인 노릇 하는 거예요. 이 판타날도 이제 내가 주인이 됐어요. 뭐 브라질 자체가 뭐 해 가지고 자기들 나라라고 했지만, 이제는 판타날이 세계에 공인된, 누구든지 자기들이 자유로이 소유할 수 없는 단계에 들어왔다구요. 그래서 내가 의논해 가지고 지금까지 판타날에 대한 책자를 만들어서 전부 뿌렸기 때문에….

이 녀석들, 판타날 지지자들이라는 사람들이 워싱턴이라든가 뉴욕이라든가 미국의 고위층에 있어 가지고 큰소리하지만, 판타날에 한 번도 와 보지 못했다구요. (웃음) 뭐 새가 많다는데 새를 구경했나, 악어가 많다는데 악어를 구경했나, 판타날에 무슨 수초가 많다는데 수초를 구경했나? 구경도 하지 못하고 큰소리로 다 해먹는 거예요. 그거 공산당들이 한 거라구요.

나는 그래서 수초뿐만 아니고 집을 지으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집을 지어야 돼요. 집을 누가 짓겠다고 생각하겠어요? 나밖에 없어요. 안 그래요?

지금 이 집이 5만 달러 들었어요. 5만 달러씩 일본 메시아들에게 예금하라고 했는데, 지금 얼마 돼 있나?「그때 한 60만 달러….」그것밖에 안 됐어?「예, 그 뒤로는 더 추가된 사람은 없습니다.」가미야마한테 재촉하라구.

그건 일본이 안 하면 안 돼요. 아기를 낳아서 기르는 것과 마찬가지로 먹이고 해줘야 돼요. 일본 나라를 팔아서라도 해야 됩니다. 어머니 나라는 갈 수 없다구요. 아버지 나라는 뼈다귀예요. 뼈다귀를 깎아먹으면 죽어요. 살은 깎아먹어도 잘 먹여 놓으면 또 살이 붙는다구요. 알겠어요?

한국은 남겨야 할 종대 나라예요. 2차대전 때도 폭격을 한 번도 안 당했어요. 그거 알아요? 삼천리 반도에는 폭탄이 하나도 안 떨어졌어요. 하나님이 보호해 준 거예요. 보호해 가지고 깨끗이 그 씨를 중심삼고 세계에 연결하려고 했는데, 그걸 지키지 못한 미국 자체가 지금 망하게 돼 있는 거예요. 원자폭탄보다도 혈통 폭탄이 터지게 되어 있어요. 프리 섹스로부터 에이즈로 난장판이 벌어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