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사랑의 마음으로 위하기 때문에 탕감복귀가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사랑의 마음으로 위하기 때문에 탕감복귀가 이뤄져

브라질 사람들이 ‘왜 이렇게 브라질 땅을 많이 샀느냐?’ 그러는데, 여러분은 그런 것을 생각해 봤어요? 그들은 스페인하고 포르투갈이 원수예요. 그렇기 때문에 스페인 계가 전부 차지하고 있으니, 그 가운데서 한 지역에 ‘아이고, 우리는 포르투갈의 난민들이다.’ 하고 말뚝을 박아놓은 거예요. 반대 받음으로 말미암아 점령 지역을 많이 받았다고 생각한다구요.

통일교회가 지금 반대 받기 때문에 전부 집에서 쫓아내고 나라에서 쫓아내지요? 쫓아내니까 할 수 없이 세계에 가서 말뚝을 박아 놓는 거예요. 우리 한국에서는 지금까지 8대 정권을 통해서 정치사라는 것이 때려잡고 치우고 치우고 한 도망간 역사예요. 정치를 해먹다가 돈 있고 다 똑똑해서 미국에 와서 공부해 가지고 박사 학위를 가진 사람들이 많아요. 박사 운전수가 많다구요, 한국 사람들 가운데.

그러니까 미국을 알고 보니까, 세계 어디든지 영어를 잘 하니 대사관을 통해 가지고 장사꾼들 통역해 주고 세계로 뻗어 가는 거예요. 그게 하나님의 전략이에요. 망하는 운세권 내에 없어지는 줄 알았더니 전세계로 뻗어 나간 것입니다.

그래, 유엔군이 와 가지고 전쟁을 일으켜 놓고는 말이에요, 서울 장안의 부잣집들, 명문 가문의 할머니로부터 며느리로부터 손자 손자며느리까지 3대가 멋지게 살던 사람들이 그들이 와서 쫓아내니까 양공주의 후계자가 된 거예요. 그거 알아요? 3대가 살던 사람들이 할머니로부터 할아버지, 어머니 아버지, 며느리, 딸들이, 일족이 전부 양공주가 돼 가지고 먹여 살린 거라구요. 그런 것 같아요?

그래, 영어를 하려면 대학을 나오고 다 그래야 될 것 아니에요? 누구보다 빠르니까, 또 가문을 바라보니 훌륭하니까, 살던 명문 집들을 가 보니 훌륭하고 그러니까 그런 양공주하고 결혼한 사람이 많더라 이거예요. 순결을 지키게 하던 그 나라를 헤쳐 가지고 핏줄을 연결시킨 놀음을 한 거라구요.

그런 양공주들이 미국에 많은데, 통일교회의 국제축복받은 패들한테 포위돼 가지고 양공주로 결혼한 한국 부녀자들을 해방해 준 것이 통일교회라는 소문이 났어요. 그래 가지고 그런 사람들의 협회가 벌어졌어요.

그 사람들은 가문들이 다 그래도 군대 생활을 한 사람들이라 애국심이 있어요. 미국을 중심삼고 미국의 국력에 의해서 세계의 각 나라 사람들이 다 들어와 있기 때문에 3대를 중심삼고, 아버지 어머니, 할아버지 할머니를 생각할 때 미국에 살지 않으면 자기 본국에서 다 헤쳐져서 사는 거예요. 헤쳐 살면서 영어를 통역할 수 있으니까 그 나라에 가서 살게 되면 전부 통역을 해주고 사는 거예요. 어디든지 머리만 쓰게 된다면 말이에요, 살 수 있어요.

한국 사람들은 사기성이 농후해요. 활동을 해 가지고 들어먹는다는 거지요. 그거 죄가 아니에요. 사기가 죄가 아니라는 거예요, 한국 사람은. 여기 남미 같은 데도 말이에요, 한국 사람들은 찾아올 것을 벌써 알아요.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사탄이 사기의 왕국을 만들어 놓았어요. (웃으심)

통일교회 교인들도 뜻을 중심삼고 하늘나라의 법으로 생각하면 사탄 나라의 법이지요? 거짓말, 180도 반대해 들어가는 거예요. 이 나라의 법을 무시하고 이 나라의 생활을 무시해 버리는 거예요. 그게 원수예요, 원수. 그렇게 생각해야지요. 선생님도 여기에 와서 그런 일을 참고 지금까지 나오는 거예요. 그런데 이 사람들은 뭐 몇 개월만 한 곳에 있으면 전부 다 보따리 싸 가지고 도망가는 거예요. 도둑놈들이고 전부가 거짓말쟁이들이라구요. 그런 걸 다 느꼈어요?

그래도 지옥에 가 있는 사람보다는 낫다구요. (웃음) 지옥에 간 사람은 영이 한 곳에 가 있으니 구할 도리가 없어요. 이렇게 하고 저렇게 해 가지고 빼내서 써먹을 수 있다구요. 자기가 정성들여 가지고 자기 어머니 아버지를 잘 가르쳐 주면 그래도 여기에서 우리 기반을 닦을 수 있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놀고 먹겠다는 사람은 안 온다구요. 그런 패가 살아 있는 패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인간들 사이에 사정을 통해 가지고 외국 사람으로 들어와서 외국말을 가르쳐 줘 가지고 자기 나라 사람보다 더 위해 주겠다고 하기 때문에, 사탄보다 더 사랑하는 사람은 주관 못 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사탄은 다 잃어버리는 거예요. 이게 탕감복귀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