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영계에서 재림해 역사하는 일이 벌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영계에서 재림해 역사하는 일이 벌어져

내년부터는, 다음부터는 한국 사람은 한국 사람하고 결혼 못 해요. 이번에 영계에서 어린아이들을, 16세 미만에 죽어 영계에 가서 자란 영들을 결혼해 줬는데 원수끼리 해줬어요. 자기 가정의 원수든지, 자기 조상을 통해 선조끼리 원수든지, 그 다음에 나라의 원수든지, 이런 사람끼리 축복해 줬다구요. 지금도 그래요. 그렇게 해 나가는 거예요.

성인과 살인마를 같은 자리에서 축복했으니 같은 가치로 인정하니만큼 거기에 경계선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종적으로 왔다면 횡적으로 칸막이했던 담이 무너져서 평면 도상이 된 거예요. 개인이 가는 데 있어서 세계적으로 담이 없다구요. 지금까지 탕감노정에 8단계로 담이 있고 구덩이가 파인 것을 종적으로 세워 탕감하는 거예요. 가정문제, 축복문제, 혈통문제를 중심삼고 뒤집어진 것을 바로잡아 놓으니만큼 하나님 앞에 다 직접 아들딸이에요.

하나님 앞에 3대권을 못 이루었던 것인데, 3대를 중심삼은 축복가정형이 통일교회 축복가정이에요. 하나님이 1대라면 아담이 2대고, 3대권 축복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거예요. 그래서 사탄의 혈족이 된 거라구요. 이걸 부정해서 3대권 축복을 중심삼고 참부모가 하나님을 중심삼고 핏줄을 다시 바로잡았기 때문에 가정적 기반이 출발한 거기에는 사탄이 관여할 도리가 없어요. 사탄가정과 달라요. 이렇게 뒤집어 놓은 것을 바로잡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가 전적으로 재림해 가지고 역사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지금까지의 관념을 가지고 나가면 영계의 조상들이 가만 안 놔둘 거라구요. 들이 제긴다는 거예요. 이놈의 간나 자식들! 통일교회 이 간나 년들, 자식들! 다 알면서 방편적으로 신앙하고 수단적으로 믿고 교회를 이용하려고 하는 녀석들은 자동적으로 정리될 거라구요. 가만 안 둬요. 데려가는 거예요. 그 사람을 뒀다가는 방해되니까 데려가는 거예요. 데려가서 데려간 선조들이 훈련시키는 거예요, 영계에서. 이놈의 자식, 네 욕심을 중심삼고 뜻을 이용해 나가느냐 이거예요.

통일교회의 오래된 사람들, 꼭대기에 있는 사람들이 나쁜 병에 걸리든가 암으로 많이 죽어가요. 그런 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자기도 모르게. 뒤에서 쑤석쑤석 살아 나오던 사람, 자기 멋대로 뜻길을 위해서 무엇을 한다고 했지만, 그렇게 자기들이 생각하는 그 가운데에 뜻길이 포괄될 수 없어요. 뜻길 앞에 자기가 포괄돼야 할 텐데 말이에요. 개인의 주장을 달고 자기가 요망하는 그 내용에 뜻이 따라 들어갈 수 없다구요. 그런 사람들은 영계에 가서 전부 다….

여러분은 그거 알아야 돼요. 영계에 낙원이라든가 중간영계가 있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선생님이 들어가면 전부 철폐예요. 완전히 정리하는 거예요. 예수도 지금까지 독신생활이에요. 낙원에 가 있었어요. 기다리는 거라구요. 가정을 가졌기 때문에 가정을 중심삼고 차원이 달라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