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이상을 완성 못 하면 참부모와 관계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가정이상을 완성 못 하면 참부모와 관계없어

국가 메시아가 백 몇 명이라구?「120명입니다.」왜 120명이야? 전부 보충하라고 했는데 왜 120명이야? 곽정환!「아무래도 아픈 사람들도 있고….」아픈 사람이 있으면, 3개월만 되면 인사 조치하라고 그러지 않았어?「아직 상태로는….」그러면 통고를 해야지. 말한 대로 해야 된다구, 선생님이 말한 대로! 지금까지 말한 대로 하지 않고 ‘이래도 통한다.’ 그랬겠지만, 천만에!

이번에 환원식을 했어요. 해양 환원식, 대륙 환원식, 천주 환원식, 4대 심정권 4차 아담권 환원식을 했다구요. 그 말은 뭐냐 하면, 여러분이 아담가정 완성의 자리에 섰다는 거예요. 사탄에게 참소받을 수 있는 일체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총생축헌납물을 바치라고 했어요. 만물을 사탄에게 나눠 주던 구약시대, 아들을 나눠 주던 신약시대, 부모님을 참소하고 고생시키던 성약시대! 전부 나눠 놓았어요.

2차대전 직후부터 1952년까지 통일세계를 만들 것이었는데, 선생님의 가정으로부터 일족, 나라를 전부 갈라놓은 거예요. 그걸 재차 복귀하기 위해 40년 수난 길을 길어온 거예요. 이번에 다 했기 때문에…. 여러분과 내가 무슨 관계가 있어요? 무슨 관계가 있느냐 이거예요. 가정이상이 미완성일 때는 관계가 없어요. 그걸 알아야 돼요. 선생님과 무슨 관계가 있느냐 말이에요.

가정이상이 천국과 직결될 수 있는 그런 가정이 안 돼 가지고는 관계가 없어요. 자기 멋대로 살고, 자기 소유권을 갖고, 자기 선조로부터 받은 조업전(祖業田)을 중심삼아서 거기에 이름 붙인 사람들은 사탄 편이에요.

총생축, 뭐라구요?「헌납제입니다.」헌납제, 헌납제사예요. ‘제’ 자는 사탄과 분할하는 거예요. 소유권을 결정할 수 있는 조건이에요. 총생축헌납?「물!」‘물’이 돼야 돼요. 자기의 소유 전체가 돼야 되고, 물건 가운데 아들이 들어가야 되고, 물건 가운데 부부가 들어가야 돼요. 전부가 하나님의 소유권 내에 들어가서 세계 전체의 중심의 자리에 서야만 타락하지 않은 아담가정이 돼요. 그런 가정들이 다 안 되지 않았어요? 똥개들, 별의별 냄새를 피우고 앉아 가지고 ‘내가 통일교회의 선생님을 위한 가정이다!’ 하겠지만, 생각도 하지 말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여러분과 선생님의 관계를 재차 청산해야 돼요. 청산해야 된다구요. 국가적 기준에서 청산, 종족적 기준에서 청산, 가정적 기준에서 청산, 개인적 기준에서 청산이에요. 국가를 중심삼고 전부 청산해야 할 때가 온다구요. 나라를 살리기 위해서는 그래야 돼요. 예수가 나라를 찾지 못해서 어떻게 되었어요? 나라를 찾지 못했기 때문에 로마 앞에 지배를 받는 거예요. 나라를 찾아야 돼요.

선생님이 나라 기준을 중심삼고 기독교가 영적 세계의 통일권을 이뤘던 것과 마찬가지로, 영적 세계의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영계의 종교권에 가 있는 사람들을 혜택을 주었어요. 그 사람들을 다 축복해 주어서 선생님의 수중에 넣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의 실상 그냥 그대로 지상에서 얼마든지 편성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4차 아담권 시대가 왔기 때문에 이제는 별동시대가 와요. 하늘나라에 왕궁이 생겨나는 거예요. 하늘나라에 황족이 생겨요. 혈족이 생겨나는 거예요. 그걸 정리할 때인데, 이놈의 자식들은 가정 40일수련을 받으라고 하니까 왜 그렇게 말이 많아요? 제멋대로 말해서 전부 도피하려고 그래요. 도피하려고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