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을 부정하는 패들을 국가의 힘으로 뿌리뽑아 버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신을 부정하는 패들을 국가의 힘으로 뿌리뽑아 버려야

그래서 이번에 4대 성인들과 철인들을 중심삼고, 축복받은 조상들을 중심삼고 33퍼센트를 축복해 주라고 했다구요. 왜? 소생?장성은 사탄권이에요. 완성은 하늘권이에요. 1차, 2차, 3차대전에서 70퍼센트까지는 사탄이 이겼지만 그 이후에는 완전히 하늘 편으로 뒤집어지는 거예요. 그것과 마찬가지로 축복받은 4대 성인들을 중심삼고 그 휘하에 있던 모든 영인체를 축복해 주는 거예요. 축복했으니까 예수님한테 축복받은 후에 영적인 세계에 있어서 맏형과 같은 형님이 축복받은 거기에 예속되는 거예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에 가정을 중심삼고 물질과 아들과 부부가 하나님의 소유가 못 됐어요. 물질을 중심삼고 구약시대 2천년, 그 다음에 아들을 중심삼고 신약시대 2천년, 그 다음에는 부부를 중심삼고 성약시대 현재까지예요. 성약이라는 말은 결혼식을 하는 것을 말해요. 축복을 이루는 거예요. 성혼을 하는 거예요. 성약은 약속을 이루는 것인데, 이게 뭐예요? 아담 해와를 하나님이 축복 못 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성약시대를 맞이해서 세계 전체의 가정을…. 거짓 부모의 혈연적 관계를 중심삼고 거짓 사랑, 거짓 생명, 거짓 혈통이 연결됐기 때문에 혈통, 핏줄이 달라요. 이건 남쪽으로 흐른다면 북쪽으로 흐른 거라구요. 그래서 북방 문명으로 지금까지 남쪽 문명을 침범한 거예요. 그거 안 된다구요.

아무리 혹독한 겨울이 찾아오더라도 봄이 찾아오면 다 녹아나는 거예요. 이제 그럴 때가 왔어요. 공산당이 최고조에 오른 거예요.

이번에 불란서가 사회주의 제도를 중심삼아 가지고 종교를 믿는 것은 정신착란을 일으켜서 혼돈시킨다고 해 가지고 음해 활동을 한 거예요. 사회주의 정권인데, 완전히 167개 교파를 범죄 집단으로 지목하고 문제삼아서 종교를 말살시키려고 한 거예요. 그래서 미국이 뿔개질을 한 거예요.

미국에 현재 클린턴 대통령이 그렇게 했는데, 그것이 우리로 말미암아 그렇게 된 거예요. 가정 윤리를 들고나오니까 종교 배경으로 우리들이 해 나오던 것을 중심삼고 미국의 정책 방향을 세우게 됐어요.

작년에 우리가 종교자유대회를 워싱턴 대회로부터 동경 대회, 베를린 대회, 상파울루 대회까지 한 거예요. 4대 종교자유대회를 한 것이 이번에 책으로 나왔어요. 종교의 자유에 대한 새로운 역사시대에 어떤 책이 없었어요. 이것이 콘사이스같이 드러났어요. 거기에 모든 유명한 사람이 많은 논문으로 설파한 내용이 있어요.

그것을 이번에 새로 출판했기 때문에 상원 하원으로부터 각 나라에 보냈는데, 종교를 반대한 불란서에서 지금 문제가 벌어졌어요. 불란서와 독일이 한 패가 되어 하는데, 그 찰나에 콩코드 여객기가 떨어져서 백 명인가가 즉살하지 않았어요? 독일 사람과 불란서 사람만 탔던 모양이더구만.「전세를 냈답니다.」그렇게 다 탕감받는 거예요. 그것을 미국 자체가 가만있으면 안 돼요. <워싱턴 타임스>가 가만두어서는 안 돼요. 아예 뿌리까지 뽑게끔 전쟁을 불사하고 냅다 밀어야 된다는 거예요.

이래서 국가의 힘으로써 뒤집어 박아야 된다는 거예요. 사회주의 체제의 리버럴한 패, 신을 부정하는 이런 모든 전부는 뿌리를 빼 버려야 된다구요. 그렇게 내가 손대기 시작하면 지장이 많아요. 그 전에 전부 손대서 깨끗이 정비해야 돼요. 세계가 걱정하지만 그것이 도리어 좋은 거라구요. 전화위복(轉禍爲福)이에요. 날이 점점 추워 오면 푸성귀는 하룻저녁에 녹아나는 거예요. 서리가 내리면 그래요.

종교를 중심삼고 집회하는 데 제재를 받는 거예요. 이놈의 공산당들은 자기 선전하면서 종교는 강연을 못 한다고? 이놈의 자식들! 그러니까 그런 것이 다 틀렸지요. 그걸 내가 손대려고 하는데, 역사가 외적으로 벌어져서 정비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