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쌍한 섬나라 여자들을 도와주고 가르쳐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불쌍한 섬나라 여자들을 도와주고 가르쳐 줘야

뒤로 돌아서 가지고 아줌마들한테 얘기해 주기를 바라지요?「예, 헤헤헤…!」헤헤헤! 이 일본 여자들이 중국 여자들보다 꾀가 많다구요. 알겠어요?

섬나라의 사람들은 배를 다 갖고 있어요. 대륙 사람들은 배를 모르지만, 섬나라 사람들은 배를 만들 줄 안다구요. 그래서 배를 타고 어디든지 상륙할 줄 알아요. 그러나 중국 사람들은 배를 안 갖고 있어요. 그리고 섬 사람들은 고기도 잡을 줄 알아요. 그러니까 육지에서는 굶어 죽더라도 바다 사람들은 안 굶어 죽습니다. 그런 것을 알아요?

이 멍청이들이 굶어 죽게 되면 말이에요, 이 아가씨들이 아줌마가 될 때 ‘고기 잡아 먹여라!’ 하면 먹일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열심히 교육한다고 생각할 때 잘하는 놀음이에요, 못하는 놀음이에요?「잘하는 놀음입니다.」이 간나들, 잘하는 놀음이야!

한국 사람들은 전통적으로 일본 여자들을 요사스러운 여자들로 아는데, 그 요사스러운 여자들을 교육하는 것을 요사스럽게 생각하지 않고 환영한다는 그러한 여자들은 미친 여자들이 아니에요. 어때요? 다르다구요.

다른 것은 참부모의 사상이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사상. 불쌍한 섬나라 사람을 도와줘야 되고, 내 재산이 있으면 절반이 아니라 3분의 2까지 들여서라도 길러서 자기 가문을 빛내고, 일할 수 있는 일터를 넓히기 위해서 사람을 기를 줄 알아야 된다 그말이에요. 알싸, 모를싸?「알싸!」알았으면 박수 한번 해보라구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