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 세계 조상들의 공을 무시하면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도의 세계 조상들의 공을 무시하면 안 돼

그러면 통일교회 교인 중에 예수님의 사모님을 모르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예수님의 사모님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나는 없는 줄 아는데.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없다는 사람, 박수 한번 해봐라. 한 마리도 없구만. 그럼 있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와! 그러면 예수님의 사모님에 대해서 점심 한 번 대접 못 한 것이 잘한 거예요, 못한 거예요?「못 했습니다.」

자, 그러면 이제 전부 다 8백 명 이상 되는 사람들이 점심 한 끼씩을 사주게 된다면 말이에요, 이거 삼 팔은 이십사(3×8=24), 2천4백 번이에요. 하루에 세 끼니까 한 달이면 얼마예요? 계산해 봐요. 삼 육은 십팔(3×6=18), 삼 삼은 구(3×3=9), 백 팔이 되는 거예요. 천 팔이 돼요? 그러면 삼 팔은 이십사(3×8=24), 2천4백 끼면 몇 년이 돼요? 한 끼만 해도 그 사모님이 일 안 하고 먹고 살 수 있는 것입니다. 하루에 한 끼, 금식해서 그렇게 바쳐 드리면 좋겠어요, 안 하면 좋겠어요?「바쳐 드려야 됩니다.」그러면 그 값은 얼마로 쳐요? 만 원씩, 한국 돈으로 만 원씩 칠까요? 요즘에 국수 값이 5천 원 한다니까 5천 원을 드릴까요? 3천5백 원짜리 무슨 설렁탕도 있다고 하던데? 그래요? (웃음) 얼마짜리로 해요? 그러면 잔치할 때 그 잔칫상에 올려놓는 통닭이라든가 돼지 한 마리로 할까요?

그렇게 성인들의 아내를 사랑하게 되면 그 성인이 고맙다고 할까요, 안 할까요?「합니다.」여기 지금 성인의 아내가 셋이 있어요. 이정옥!「예, 아버님.」강현실, 그 다음엔 이경준. 일어서 봐요. 최원복은 안 왔지?「예.」나한테 와서 사정을 하더라구요. ‘아이고, 귀도 멀고 30분만 앉아 있으면 허리가 아파서 다리가 절로 펴지는데, 다리도 펼 수 없고 폈다가는 오므릴 수도 없으니 어떻게 하면 좋아요?’ 하고 아주 비참한 얘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에이, 쌍년아!’ 그래야 되겠어요, 뭐라고 그래야 돼요? 오지 말라고 하면 내가 걸려들어 가는 것입니다. 누구는 오라고 하고 누구는 오지 말라고 그래요? 그래, 어떻게 하면 좋겠느냐고 물어 보니까, 안 가면 좋겠다고 해서 나도 모르겠다고 좋을 대로 하라고 그랬어요. 그러면 내가 안 걸려들어 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내가 그렇게 똑똑한 사람이에요. 그래서 안 와도 좋다는 말은 하지 않고 마음대로 하라고 했더니 안 왔어요.

자, 통일교회의 영계가 총동원하는 때, 영계를 동원할 수 있는 대표자들의 사모님이 지상에 살고 있는데, 푸대접해 가지고 영계의 조상들 앞에 체면이 서요, 안 서요?「안 섭니다.」자리도 내가 다 잡아 줘야 돼요. 죽게 되면 전부 다 공동묘지에 가야 되는데, 넣을 짜박지 하나도 해줄 사람이 없더라구요. 밥을 먹여 주고 살림살이 해주는 것은 덮어놓고라도 말이에요.

그래, 불쌍한 여인들이에요. 그러니까 여인으로서 불쌍한 사람을 동정하는 사람은 여인 세계에 가서 그가 왕초가 되면 왕초 사촌동생이 되고, 그 다음엔 7촌 조카가 되는 것입니다. 기수(홀수)는 삼촌이 된다구요. 그렇게 될 수 있는 길이 있는데, 앞으로 도와줄 거예요, 안 도와줄 거예요? 방문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대답해라, 이 쌍것들아!「방문하겠습니다.」

세상에 죽어 가는 똥개새끼, 친척들은 선물을 사 가지고 찾아가면서, 이 도의 세계의 조상들의 공을 무시하면 통일교회가 망하는 것입니다. 자, 이러한 훈시가 고마운 거예요, 기분 나쁜 거예요?「고마운 것입니다.」기분 나쁘다고 생각하는 간나, 손 들어 봐라! 그건 일본도로 잘라 버려야 돼요. 손과 더불어 모가지를 잘라 버리라구요.

*스키야마 모토코!「하이.」방문한 적 있어?「특별히 없습니다.」없었으면 없었지, 특별히는 무슨 특별히야? 그러한 살아 있는 아주머니들을 자기 자신의 어머니나 할머니보다 더 존경하면 온 영계가 여러분과 여러분의 조상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해 준다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그 말이 무엇이냐 하면 그럼으로 말미암아 지상세계나 천상세계에서 조상이나 후손이 갈 수 있는 하이웨이, 대로를 개척하는데 그 길을 다 만들어 준다는 것입니다. 그럴 것 같아요, 안 그럴 것 같아요? 그래서 영계에서 결혼하게 될 때 사돈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길이 얼마든지 있는데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