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의 축복결혼은 원수끼리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영계의 축복결혼은 원수끼리 해야

영계도 결혼하지요?「예.」영계에서도 결혼해 주지요?「예.」그러면 영계에서 그 양반들이 사모님을 동정하는 그 사람하고 자기 제일 가까운 제자들하고 축복해 주기 위해서 지금부터 소개해 주고 있는 것입니다. 성인들이 종교인 33퍼센트 이상 결혼하게끔 지금 하고 있어요.

어디 갔나, 김효남 장로? 내가 얘기한 대로 성인들의 제자 33퍼센트를 축복 다 해줬어, 하고 있는 중이야?「다 했습니다.」다 끝났어?「예.」다 끝났대요. (박수)

영계의 낙원 이하의 모든 곳, 지옥까지도 철폐시키는 것이 선생님의 책임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창조 프로그램에 없는 것입니다. 거짓 부모가 만들어 놓은 것이기 때문에 참부모가 나와서 뒤집어 박아 가지고 전부 해방해 줘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성인하고 원수들, 살인마들까지 같이 축복해 준 것입니다.

그래, 아들딸도 그래요. 여러분이 죄지어 가지고 아기들이 죽었으면 그 아이들도 중간 영계, 저나라에서 커요. 엄마가 울고불고 정성들이면 거기에서 커요. 생일날 기도해 주면 큰다구요. 이래 가지고 어려서 죽었다면 16살 이상 된 사람들은 축복을 해주는 것입니다. 축복해 주는데 무엇이 경계선이냐? 이렇게 죽은 것은 왜냐? 자기 엄마 아빠가 죽기를 바라는 것은 없어요. 원수가 그런 거예요. ‘저놈의 간나 자식, 저 놈의 간나 아들딸 저 죽으면 좋겠다!’고 자기 어머니가 정성들이는 것보다 더 해서 영계에 간 사람이 많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나라에서 결혼하기 위해서는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하고 결혼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국경의 챔피언이 되어 있는 악마가 좋아하던 것을 점령해 버려야 돼요. 그래서 원수하고 결혼하는 것입니다. 자기 어머니 아버지의 원수, 자기 일족의 원수, 자기 나라의 원수가 될 수 있는 아들딸하고 결혼시켜 준 것입니다.

유관순이 애국자지요?「예.」유관순의 상대가 누구냐 하면 원수의 나라 일본 남자였다는 것입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한국 국경을 지키고 있는 모든 것이 참사랑의 권내에서 공동 소유권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일본 나라가, 어머니 나라가 아버지 나라의 원수가 아니에요. 공동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공동 소유의 권한을 전세계의 국경으로 확대해 가지고 앞으로 찾아올 이상적 유엔의 소유로 만들기 위해서 선생님이 서 가지고 이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국경지대는 유엔의 소유로 만들자는 것입니다. 그것을 그냥 제안만 할 수 없으니 155마일, 4킬로미터를 중심삼은 완충지대 이상의 땅을 내가 사주는 것입니다. 그걸 주체로 해서 접붙이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 완충지대를 전부 다 유엔의 소유로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국경이에요. 이것이 세계에서 제일 심각한 국경지대예요. 또 그 나라 자체가 국경이 없어지면 살 수 없습니다. 국경을 팔아서 자유세계를 농락해서 벌어먹고 살던 북한이 죽는 것입니다. 그러면 전부 유엔의 보장 밑에서 살려 줄 수 있는 길을 열어 줘야 돼요. 북한도 남한도 유엔의 보장권 내에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것을 누가 제안하느냐? 내가 제안하려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기초작업을 하기 위해서 천신만고 생애를 통해서 바라던 그 뜻을 위해 있는 재산, 있는 능력을 전부 다 합해서 이 땅을 사는 거예요. 2월까지 이렇게 사기 위해서….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문총재가 갖고 있는 전부를 쏟아 붇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