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의 국토 확장운동에 동참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의 국토 확장운동에 동참하자

그런 것을 알고 있는 선생님은 살아남을 방도로서 국토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국민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축복가정들이 많지요? 주권도 얼마든지 있다구요. 선생님이 가르쳐 주는 이론을 능가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것을 선생님 혼자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일본, 한국, 미국, 영국의 4개 원수 국가들을 묶어 가지고 모든 재산을 하나님한테 헌납함으로써 사탄은 설자리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사탄이 자신의 모습을 드러낼 수 없기 때문에 후퇴해 가지고 어둠 속으로 사라져 버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선생님은 그러한 승리적인 환경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그곳을 향해서 전진하고 있다는 것을 지금까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는 여자가 없잖아요? 분명하게 말해 준다구요. 알겠어요?「하이.」

자기 일족의 재산을 팔아 가지고 몇 헥타르의 땅이라도 하늘나라의 국토를 확장하는 운동에 동참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와 같은 사명은 제쳐두고 자기들이 마음대로 생각해 가지고 한 발 한 발…. 전진이 아니에요. 후퇴하는 사람들은 � 침을 뱉어 버려야 됩니다. 그러한 바카는 뭐라구요?「시나나캬나오라나이(死ななきゃなおらない)」안 죽으면 어떻게 한다구요? 죽게 만드는 것입니다. 격리시켜 버리는 거예요. 충성을 다짐한 그러한 과거가 있다면 남극이나 북극의 얼음판을 걸어서 곰이라도 잡아먹으면서 살아 보라구요. 그러한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기의 사랑하는 여자가 문둥병에 걸리면 함께 살 수 있어요, 없어요? 격리시킨다구요, 격리. 일본은 안 그래요? 그럴 때가 온다구요. 목이 곧은 여자들은 하나님이 그 그림자도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후지이! 후지이지?「아베입니다.」아, 아베야?「하이.」아베 상 아버지의 이름이 무엇이었지?「초요였습니다.」초요 상! 교회에 나와?「승화했습니다.」아, 승화했어? 통일교회 식구가 되어서 승화했어? 뭐 통일교회를 그만둔다는 소문을 선생님이 들은 적이 있는데, 안 그래?「훌륭하게 승화식을 했습니다.」승화식을 하기 이전에 말이야.「돌아왔습니다.」돌아왔어?「하이.」돌아왔다는 그 말이 거짓말이 아니지?「예,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