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대전 직후의 천하통일 기반은 재림 메시아를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2차대전 직후의 천하통일 기반은 재림 메시아를 위한 것

이정희, 그거 알아?「예.」뭘 알아? 뭘 알아? 물어 보잖아? 나라가 없어졌으니 마호메트를 중심삼은 중동의 기지를 중심삼고 투쟁의 방망이가 원수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이 공산주의와 합해 가지고 유대인 학살로 이어진 거예요.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보호하기 위해서 히틀러를 세워 가지고 중간에서 유대인을 박멸한 것입니다. 러시아에 넘겨 놓았더라면 기독교까지 망해요. 하나님이 시켜서 히틀러가 그렇게 됐지, 히틀러가 원해서 그랬겠어요?

사탄을 막을 수 있는 방어책을 중심삼고 2차대전을 중심삼고 영(英)?미(美)?불(佛)을 중심삼은 하늘 편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기반을 닦은 것입니다. 그렇지요? 일(日)?독(獨)?이(伊)가 없으면 상대가 안 되는 거예요. 상대와 같이, 딱 적수의 자리에 서 가지고 참소하는 가운데서 넘어서야 해방의 천하통일이 벌어지는 것 아니에요?

그렇게 나와 가지고 천하통일을 했어요. 알겠어요? 기독교 구교와 신교가 합해 가지고 주님 맞을 수 있는 때가 돼서, 추축국과 연합국이 원수인데 연합국 앞에 통일된 것입니다. 알겠어요? 통일된 이스라엘 민족이 연합해 가지고 육지에 상륙한 것과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상륙한 목적은 어디에 있느냐? 부모를 잃어버리고, 모국이 없습니다. 조국이 없는 동시에 고향이 없습니다. 그걸 찾아오는 것이 재림 메시아예요. 그걸 이루기 위해서는 거꾸로 뒤집어서 가정을 만들고 고향을 찾고 조국을 찾는 것입니다. 조국을 찾기 위해서 축복받은 혈족을 뒤집어 가지고 하늘의 족속을 편성하기 위한 것이 메시아의 사명이에요.

그런데 그 재림주를 합해 가지고 추방했으니 아무것도 없는 기반에 떨어진 것입니다. 영계의 예수의 기반까지 뭉개놓고, 지상에서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 수 있는 교육도 못 한 채 전부 다 갈라놓았습니다. 거기에서 세계의 형제지권을 만들고 가정 편성해야 할 선생님의 딱한 사정을 누가 알아요?

고향에서는 못 해요. 그때는 일제시대예요. 그러니 일본 나라, 원수의 나라에 가서 그 전통을 찾을 수 있는 별의별…. 거기에서 얼마나 일본 여자들의 유혹을 받았는지 몰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런 얘기는 안 했지? 현실이는 같이 있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