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십의 삼조를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십의 삼조를 해야

그런 세계의 기수들로서 여왕들이 됐는데, 여러분을 그 자리에 세워서 한국 여자의 권위, 일본 여자, 동양 여자의 권위를 세우려고 그래요. 그거 하면 좋겠어요, 안 하면 좋겠어요? 하려면 자기들보다 나을 수 있게 모든 걸 해야지요. 선생님이 하라는 것은 다 해야지요. 가능성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하겠습니다.」이놈의 간나들!

저금통장이 있거들랑 전부 다 하늘 앞에 갖다 놓고, 자기 어머니 아버지 사위기대가 합해 가지고 자기 재산, 어머니 아버지, 3대를 거쳐서 빚을 얻어서라도 이 일을 성사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십의 일조가 아니에요 십의 삼조를 해야 돼요. 빚을 내서라도 그걸 하라는 것입니다.

이제 앞으로 십일조시대는 지나가요. 월급 받아 가지고 30퍼센트만 하게 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30퍼센트만 세금 내면 다 끝나요. 복잡하게 다른 세금 낼 필요 없어요. 여러분이 받는 월급의 30퍼센트만 세금으로 내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복잡하지 않아요. 그걸 훈련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 소유는 하나도 없습니다. 자기 소유는 없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소유가 됐다가 그 다음에 세계의 소유가 됐다가 그 다음엔 나라의 소유가 돼 가지고 그 나라의 영토가 되고 네 번째 만에 자기 소유권 시대로 가는 것입니다.

자기 소유인 채로 뭐 입적이 돼요? 뜻이 그렇게 돼 있어요? 그렇게 된다면 선생님이 왜 이렇게 있는 재산을 전부 뿌려 버려요? 수백억 달러에 해당하는 돈을 내가 썼어요. 벌어서 썼습니다. 그것을 모았으면 한국에 은행장도 되고 한국을 마음대로 움직였을 것입니다. 한푼도 없이 다 세계를 위해서 썼어요, 미래의 세계를 위해. 그거 잘한 거예요, 못한 거예요?「잘 하신 것입니다.」

어머니가 백주에 무슨 대회를 하는데 기반이 없더라도 그 나라에 찾아가면…. 그 나라에 이름난 사람 중에는 문선생의 신세를 안 진 사람이 없어요. 그 사람들이 장관이 되어 있고, 부수상이 되어 있고, 대통령이 되어 있습니다. 그 사람들의 아내들이라든가 둘 중에 하나는 다 걸려 있기 때문에 어머니 가는 데는 전부 다 은혜가 골짜기 돼 가지고 식구가 하나도 없는 데에서도 대회를 했습니다. 안 죽어요. 참된 마음을 갖고 뿌린 씨는 안 죽어요. 썩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어머니도 아버님이 참 수고했다고 그래요. 어디 가든지 황무지 되고, 빙산, 북극 같은 땅인 줄 알았더니 가 보니 전부 다 아버님의 말씀을 듣고 동역한 이들이 친구, 어머니 아버지보다 더 친절하게 해서 자기 입장을 보호해 주는 것을 볼 때 감사하다고 하는 거예요. 그런 것을 알아요? 대한민국이 이렇게 못 됐어요, 대한민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