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것은 참부모가 바로잡아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잘못된 것은 참부모가 바로잡아 줘야

너는 일본 사람이야?「예.」*일본 멤버야?「하이.」여기는 모두 다 일본 멤버들이에요? 일본 멤버들, 잘 들으라구요!「하이.」‘선생님이 이렇게 엄하게 꾸중하실 줄은 몰랐다.’ 생각하지요? (웃음) 잘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의 원수인 사탄과 승패를 걸고 싸워 나온 선생님입니다. 불의를 보면 절대로 못 참습니다. 알겠어요?「하이.」여러분한테도 잘못된 것이 있을 때, 선생님이 ‘아, 괜찮다.’ 하면서 못 본 체하면 좋겠어요? 한시라도 빨리 지적해서 바로잡아 주지 않으면 문제가 됩니다. 알겠어요?「하이.」알겠다는 사람들은 손을 똑바로 들어 봐요! 모두 다 귀는 있어서 듣고 있구만! 내리라구!

아줌마! 일본 아줌마야?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몇 년 되었나?「31년이 되었습니다.」31년 동안 활동했는데, 이제는 지쳤어? 지금부터 30년, 40년, 60년도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생각이 가슴속에서 빨갛게 타올라?「하이.」정말이야? (웃음) 선생님이 보니까 얼굴은 그렇지 않은데? (웃음) 모두 다 물어 보면 대답을 잘 하니까 물어 보는 것이 부끄러운 거라구요. 선생님이 ‘저 여자는 더 이상 못 가겠다.’ 싶어서 물어 보면, ‘나는 그렇지 않은데…. 선생님이 잘못 보셨다.’ 하는 생각이 들지요?

일본 여자들은 변명을 잘 한다구요. ‘아, 미안합니다.’ 하면서 무엇이든지 달라고 하는 것이 열 손가락도 모자라서 발가락까지 합쳐도 안 될 정도입니다. 사이가 좋아져서 눈이 맞으면 ‘이것도, 이것도, 이것도….’ 하면서 자기 것이라고 주장하기 쉽다구요. 일본의 변하기 쉬운 여자들이 무엇에 이끌려서 들어오면 요구하는 것이 많습니다. 그래서 첩이 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일본 여자들이라구요. 기분 나쁘지요?

일본은 그렇습니다. 어떤 재벌의 무남독녀라도 장관의 첩이 되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구요. 수상의 첩이 되면 가문에 경사가 났다고 한다는 것을 알아요? 한국에서는 그런 것을 꿈에도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런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한 일본 여자들을 귀하게 만들어 주겠다는데, 그것을 싫어하는 여자들은 뭐라고 해야 되겠어요? 수루메(するめ;말린 오징어)를 알아요? 수루메같이 납작하게 만들어서 뜯어 가지고 날아가는 새의 먹이로 던져 주더라도 맛이 없다고 할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렇게 선생님이 심한 말을 해야만 여러분이 결심을 단단히 할 수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습니다. 달콤한 말을 듣고 단단히 결심할 수 있는 그러한 일본 사람이 있어요? 장군 같은 여자! (웃음) 있어, 없어? 이런 여자가 장군 같은 여자라구요. 남자한테 안 진다는 것입니다. (웃음) 일본 여자들! 간바레(がんばれ;분발하라), 간바레!「하이!」간바(がんば)?「레(れ)!」

간바레마시타, 간바리마시타? ‘간바리마시타’ 하는 것은 뭐예요? ‘간바레마시타’ 하는 것은 분발했다는 것이고, ‘간바리마시타’ 하는 것은…. 와카레마시타(分かれました;헤어졌습니다), 와카리마시타(分かりました;알았습니다)?「와카리마시타.」와카레(分かれ)는 뭐예요? 도망하는 사람, ‘와카리’는 끌어당기는 사람입니다. 그러니까 ‘간바리’는 끌어당기는 사람이고, ‘간바레’는 무엇이겠어요? 마찬가지잖아요? 왜 흐흐흐 하노?

이 정도 했으면 대중을 모아 놓고 말씀을 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습니다. 그러니까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입을 열어서 발표하더라도 좋겠습니까?「하-이!」(웃음) 일본 여자들 가운데는 저런 여자도 있습니다. (웃음) 하나님 앞에 내세워서 자랑할 수 있는 여자가 어떤 여자일 것이냐?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