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딸과 하나되어 아들딸의 사랑을 합해 남편을 사랑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아들딸과 하나되어 아들딸의 사랑을 합해 남편을 사랑해야

이제 여러분이 죄를 범했으면 악마보다도 더한 곳에 가야 돼요. 그림자도, 그 원성의 소리도, 그 모양도 보기 싫은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북극에 가서 사는 거예요. 다 얼어붙은 남극과 북극으로 격리시키는 시대가 온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지금 세상의 프리 섹스, 호모, 레즈비언 같은 것들…. 이놈의 간나 자식들이 여자끼리 결혼하고 남자끼리 결혼해? 쌍쌍제도로 된 만물을 보기에 부끄러운 거예요. 광물 보기에도 부끄러운 것이고, 식물 보기에도 부끄럽고, 동물 보기에도 부끄러운 놀음이에요.

정착했으면 만우주의 쌍쌍이 해방되는 것입니다. 광물세계도 해방이요, 식물세계도 해방이요, 동물세계도 해방이요, 인간, 남녀세계도 해방이요, 사랑의 세계, 천지 조화와 천지를 품을 수 있는 사랑의 시대도 해방이라는 것입니다. 그런 해방된 가정으로서 입적해야 할 것이 이 시대의 중요한 과제라는 것입니다. 누가 이것을 어겨 버렸느냐 하면 어머니하고 아들딸이에요. 알겠어요?「예.」

어머니하고 아들딸을 하늘나라의 나라 찾을 수 있는 제물로 등장시키는 데 있어서 자기 남편이 와라 가라 할 수 없어요. 어머니하고 아들딸이 하나돼 가지고 아버지의 모가지를 틀어 가지고라도, 어머님이 아버님을 절대사랑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통일교회 여자들이 부모님을 사랑하는 이상 나를 사랑해라 이거예요. 아들딸이 어머니 아버지를 사랑하는 이상 부모는 아들딸을 사랑해라 이거예요. 그런 과제가 남아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그림자가 져요, 그림자. 알겠어요? 그런 심각한 순간이에요.

이제부터는 선생님이 여러분을 만나 주지도 않을 거예요. 선생님을 그리워하듯이 자기 남편을 그리워하고, 선생님을 사랑하듯이 아들딸을 사랑하고, 그 아들딸을 사랑하듯이 나라를 사랑하고, 하늘땅을 사랑하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되는 거예요. 그 전통적 모델을 상속해 주기 위해서 부모님이 지금까지 필요했던 것입니다. 여자라는 존재는 부모님을 흠모하고 부모님을 좋아하지 않으면 안 되게 돼 있어요. 그래, 좋아해요, 안 해요?「좋아합니다.」좋아하는 사람, 손 들어 봐라, 이 쌍것들아! (웃음)

그 좋아하는 것처럼, 자기 남편을 부모님처럼 사랑할 수 있게 만들어야 돼요. 그러려면 아들딸을 중심삼고 하나돼 가지고 어머니의 사랑에 아들딸의 사랑을 더해 가지고, 어머니의 사랑과 아들딸의 사랑을 합한 사랑으로 아버지를 사랑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돌아갈 길이 없어요.

그래 가지고 앞에 모셔야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천사장의 꺼풀을 벗겨 버리고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16세 이하에 참부모의 승리의 모든 핏줄을 다시 이어받아 가지고 타락하지 아니한 어머니 이상, 아들 이상의 자리에 들어가 재림주 참부모의 뒤를 따라 들어가서 하나님의 보좌 앞에 경배하면서 ‘전부 다 찾아서 왔나이다.’ 하고 총생축헌납물을 바쳐야 돼요. 바치는 데는 여러분의 물건 전부, 이 땅 전부, 재산 전부, 나라 전부, 그 다음에는 백성 전부, 그 다음에는 부모 전부를 바쳐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