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대 해방의 결실을 하나님 앞에 몽땅 바치고 다시 상속받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3시대 해방의 결실을 하나님 앞에 몽땅 바치고 다시 상속받아야

내가 부모님한테 빚 안 지고, 우리나라한테도 빚 안 지고, 종교, 기독교, 어디에도 빚 안 져야 돼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소생시대인 만물시대?아들시대?부모시대의 3시대에 전부 다 걸리지 않고 해방되는 혜택을 중심삼고 그 결실적인 열매가 틀림없이 내 자신에서, 우리 가정에서 열려 그 결실을 따 가지고 하나님 앞에 몽땅 천하를 다 돌려드려야 됩니다. 하나님은 그걸 기쁘게 받음과 동시에 여러분 앞에 다시 상속해 줘야 됩니다.

결혼 전의 소유물은 하나님의 소유물입니다. 여러분의 소유가 있을 수 없어요. 우리가 살던 문화의 세계, 뭐 선진국가라고 해도 도둑놈의 새끼들이라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선진국가의 후손 된 것을 부끄러움으로 알아야 돼요. 한국은 어느 나라도 침략한 적이 없어요, 침략 받았지. 이런 면에서 부끄럽지 않은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러면 이제 경계선이 있는 한, 국경이 있는 한 그림자는 안 생겨난다!「생겨납니다.」안 생겨난다!「생겨납니다.」이놈의 간나들아, 안 생겨나! 그러면 ‘이놈의 선생아, 생겨난다!’ 그래야 돼요. 선생님을 욕하더라도 구원받을 수 있다면 욕도 해야지요. 알겠어요?「예.」선생님이 죽으면 좋겠다, 한번 해봐요. (웃음) 해보라구요.

여러분이 무슨 원수가 돼서 그저 끝까지 고생을 해서 똥싸개까지 전부 긁어내 가지고 깨끗이 표백을 하려고 하는 거예요? 그거 원수지요? 원수지요?「아닙니다.」원수를 거꾸로 하면 수원이에요. 수원은 물둥지예요. 알았어요, 몰랐어요?「알았습니다.」바른손 들어! 왼손 들어! 고개를 하늘로 바라보고 ‘천상해방!’ 해봐요.「천상해방!」그래, 흥진 군이 지상에 와서 지상을 해방한 두 세계의 해방권을 상속해 주나이다! 아멘!「아멘!」됐다구요. (박수)

훈독회 하자구.「일곱 시에 한다고 그러셨잖아요? (어머님)」아, 일곱 시는 뭐? 훈독회 좀 하고. 시간을 내가 정했으니 전체 앞에서 다시 결정하면 되지. 하나님도 결정하면 따라오게 돼 있다구. ‘나 싫다!’ 하게 안 되어 있어. 이거 중요한 말씀까지 끝났으니 탕감을 하려면 식을 하면 된다구.

자! 이것은 35분, 40분 걸려요. 똑똑히 들어요. 그림자를 없애기 위해서 뭘 해야 된다고 했어요? 국경?「철폐!」무슨 폐?「철폐!」무슨 폐야?「철폐!」국경철폐!「국경철폐!」국경 가운데는 많은 경계선이 있어요. 알겠어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국경을 철폐하게 되면 경계석은 법적으로 전부 다 처리할 수 있어요. 이 국경이 문제라는 것입니다. (이후 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