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자기 어머니 아버지 이상 사랑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자기 어머니 아버지 이상 사랑해야

참부모를 진짜 내 어머니 아버지 이상 사랑해야 됩니다, 어머니 아버지 이상. 그 가정은 진짜 하나되는 거예요. 그 판도에 부정이 있어서는 안 돼요. 그림자가 있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림자가 있으면 사탄세계에 입적했던 바람잡이가 돼요. 과부예요. 과부가 처녀 행세하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알고 보니 시집을 갔다는 것입니다. 더럽힌 역사가 드러나면 그걸 물고 들어가서 자기가 간판 붙이고 처녀로 행세하고 살던 것이 거꾸로 뒤집어 박힌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나 똑똑히 다 가르쳐 줬어요.

죄를 짓겠으면, 짓고 말겠으면 말고 마음대로 해요. 참부모의 해방권 책임 다 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찾아오지 말아요. 내가 원치 않아요. 여러분 아들딸을 정비해 가지고 하늘에 바칠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돼요. 부모님이 40년 동안 수고해 가지고 천하를 전부 수습하던 것 이상 해야 돼요. 40년 동안에 4백년, 4천년 역사의 수난 길을 거쳐 나왔는데 다시 헤어 나오기가 얼마나 힘들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몇백 배 힘든 거예요. 제2 일족 타락권 내에 머무른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구원섭리의 혜택, 은사의 시대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래, 부모님을 찾아오지 말라구요. 일족이든 사돈의 팔촌이든 관계없어요. 잘못하면 법대로 처리하는 것입니다. 아들딸까지도 이번에 쫓아내는 거예요. ‘아이고, 나 어머니 아버지하고 같이 있고 싶은데.’ 해도 ‘이놈의 자식, 수작 그만 둬!’ 하는 거예요. 그런 자식, 여편네가 있으면 ‘어머니하고 너하고 나가! 아버지 없이 혼자 살아 봐라.’ 이거예요. 부모님의 가정이 어디에 있어요?.

그런데 여기 간나들은 뭐 누가 우리의 중심이야? 이 미친 간나 자식들! 자기 자리도 지키지 못하는 그 패들이 자기 말을 들으라고? 이 똥개새끼들! 정신차리라구. 알겠어요?

곽정환!「예.」그런 패들이 선생님 눈앞에 앉게 되면 문제가 벌어져. 잡아다가 면도칼로 가죽을 벗겨 가지고 독수리 밥을 할 때가 올지 몰라요. 내가 피 흘리는 것을…. 1대에 있어서 구원섭리를 하는데 참부모로서 피를 볼 수 없어요. 그렇지만 가정의 죄를 범할 때는 여러분이 피를 봐야 돼요.

그래서 영계에 선생님의 아들딸이 가 있지만 지상에서 여러분의 피를 봐 가지고 숙청해야 할 것은 숙청해야 돼요. 그래서 부모님 앞에 부끄러운 것이 그 동네에 있거들랑 그림자도 모양도 나타내서는 안 되게끔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똑똑히 알라구요.

하나님 앞에서 세계니 뭐니 하는데, 무슨 독일?미국이 전부 다 손바닥 안에 다 있습니다. 일일 감정하는 시대에 들어왔다구요. 먼 곳에 있는 부모님과…. 이제는 부모님 시대가 지나갔어요. 여러분 시대예요. 알겠어요?「예.」자기 시대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