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정오의 자리에 왔기 때문에 정착을 명령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지금 정오의 자리에 왔기 때문에 정착을 명령한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던 물건은 구약시대요, 아들딸은 신약시대요, 여러분은 실체 성약시대예요. 3시대가 갈라진 것을 평면적인 기준에서 한 가정의 틀에 박아서 산 부활체로 만들기 위한 것이 구원섭리의 축복받은 가정인 것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아버지 어머니, 아들딸이에요. 아들딸을 낳은 것이 하늘나라의 직계에 못 들어가요. 다시 축복받아야 됩니다. 알겠어요?「예.」세계가 통일되어 축복받지 않고는 본연의 혈통을 이어받았다는 자리에 못 간다구요.

여러분의 남편이라는 것은 천사장 몸뚱이를 뿌리박은 것인데, 이 뿌리가 아직까지 썩지 않았어요. 자기 멋대로 해 가지고 교회를 반대하는 그런 간나들, 따라지로 살던 여자, 그 아들딸은 불살라 버려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하고 관계없어요. 용서를 해줘요? 그건 선생님과 흥진 군이 책임지는 것을 기원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영계에 가서라도 2차 40년노정 이내에 이걸 전부 정비해 버려야 됩니다. 불살라 버려야 된다구요. 이 똥개새끼, 개똥도 보기 싫고, 그 냄새도 맡기 싫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림자 없는 자리에 정착하는 시대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배치했으면 조국광복을 해야 돼요. 구약시대의 소원이 메시아가 와서 나라를 찾는 거예요. 메시아가 와서는 하늘땅을 찾는 것입니다. 하나님 해방이에요. 재림주가 와서는 하나님 해방이에요. 메시아가 와 가지고 세계를 수습해 가지고 하나님을 해방하는 것 아니에요? 축복가정, 혈통을 뒤집어 박아 가지고 접붙일 수 있는, 부모님의 승리의 패권을 쥐어야 할 역사적인 의무를 가지고 있어요. 그 의무의 각서를 가졌으면 각서의 실체가 돼야만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훈독회를 밤낮으로 해야 돼요. 밥보다도, 자기 남편을 그리워하고 아들딸을 사랑하는 이상 훈독회를 그리워하고, 말씀을 사랑하고 거기에 일체 돼 가지고 어머니로부터 아들딸, 아들딸을 중심삼고 열심히 해야 돼요. 아버지가 그 아들딸보다 열심히, 어머니보다도 열심히, 그 다음엔 선생님보다 열심히 해야 돼요. 남자가 그래야 그림자가 없는 본연의 세계의 자세를 갖춰 가지고 일가를 거느리고 하늘 앞에 설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이런 엄청난 문제가 가로놓여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

정오의 자리에 왔기 때문에 정착을 지시하고 명령하는 것입니다. 이제는 전부 다 참부모의 승리권을 무엇으로 이어받은? 무엇으로? 축복으로 이어받은, 뭐예요?「축복가정!」축복가정? 기도하는 시대는 지나가요. 보고하는 시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