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입해서 주인 만들어 주면 받은 만큼 돌려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투입해서 주인 만들어 주면 받은 만큼 돌려줘야

타락한 존재는 못해도 3년 5년 싫더라도 그 일을 해야 돼요. 한 자리에 정착하기 위해서는 그래야 돼요. 한국 사람을 동이민족이라고 했는데, 동이민족은 사격의 명수예요. 올림픽 대회에서 몇 번이나 금메달을 땄어요? 그런 정신자세가 똑바로 되어 있어야 돼요. 영(零)의 자리에 서야 돼요. 이러면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의 예언가들이 유명하다는 거예요. ≪정감록≫이라든지 ≪격암유록≫이라든지 천리를 통한 예언서가 있어요. 몇천년 전에 예언한 것인데 그것이 몇천년 후에 다 들이맞아요. 선생님이 가르친 말은 50년 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아요. 세월이 달라졌다고 왔다갔다하지 않아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그 원칙을 따라서 말하기 때문에 변하지를 않아요.

세월 따라 변하는 것들은…. 앞으로 정치세계는 없어요. 경제적인 관리체제가 된다는 거예요. 정치라는 것이 필요해요? 사탄세계에서 빼앗기 위한 놀음이에요. 위하는 데 있어서 무슨 정치예요? 없어서 걱정인데, 있으면 위해 주게 되어 있는데. 세상의 없는 사람들은 세상을 갖다가 자기를 위하라고 그러지요? 반대예요. 위해서 존재하는 거예요. 나라를 위하고, 하늘땅을, 하나님을 위해서 존재하는 거예요. 그렇게 살아야 저나라에 가서 전부 들어맞는 거예요.

야구할 때 피처와 캐처가 딱 쏘면 딱 들어맞아야 된다구요. 90각도를 중심삼고 전부가 원형이 됐다 하면 오케이예요. 천지의 운세는 그 페이스, 원칙을 중심삼고 옳든가 그르든가, 높고 낮고 다 이렇게 돼요. 전후가 다 벌어져 나가는 거예요. 중심 존재, 중심 자리에 다 서고 싶지요? 그림자가 없게끔 정성들여야 돼요. 그림자가 없으면 자꾸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종교 믿는 사람들이 세계를 지배하는 거예요. 종교권이 세계를 지배하잖아요? 종교를 믿는 가운데 하나님을 사랑하는 데 있어 정화적 사랑을 하게 되면 개인 완성, 종족?민족?국가 완성, 하늘 보좌 꼭대기에 올라가요. 하나님이 그런 자리에 데리고 올라가려고 했다구요.

개인 완성을 안 했으니 하나님이 완성을 못 해요. 상대를 통해서 완성할 수 있는 그런 가정?종족을 완성할 수 있는 주인, 민족을 완성할 수 있는 주인, 이렇게 되어야 올라가는 거예요. 하나님이 자신이 올라간다면 창조고 무엇이고 바랄 것이 뭐 있어요? 자기 자체에서 다 이룰 수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남자가 잘났더라도 오목을 찾아가는데, 종이 돼야 돼요. 그것 맞는 말이에요?「예.」볼록 된 남자들은 오목을 찾아서 뭐가 돼야 된다구요?「종이 되어야 됩니다.」투입하는 주인을 만들어 주는 거예요. 투입하고 잊어버리면 ‘야, 네 것을 다 내가 갖고 있다!’ 이거예요. 거기에 플러스되는 나까지 네 것이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여기서는 그런 거예요.

투입해서 주인 만들어 주면 주인이 돌려줘야지요. 받은 만큼 돌려줘야 돼요. 후욱 내쉬었으면 흐읍 들이쉬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돌려주면 저쪽에서 커져요. 완전히 투입하고 잊어버리니 여기는 고기압에서 저기압이 되어 내려오는 거예요. 모처럼 숨을 들이쉬면 한꺼번에 휙 나가기 때문에, 출발한 곳보다 더 깊은 데에 내려오니까 올라가는 거예요. 올라갈 때는 더 높이 올라가요, 밀어 주니까.

서로 위하려고 하니 받았으면 플러스시켜서 주는 거예요. 마이너스면 마이너스, 저기압이 되어 가지고 빨아들이고 배가시킬 수 있는 작용을 한다는 거예요. 더 투입하고 잊어버리기 때문에 그런 운동이 가능한 거예요. 숨쉬게 될 때 죽음의 공포를 안 느끼지요?「예.」몇 번이나 숨 안 쉬면 죽을 것 같아요? 들이쉬기만 해도 죽어요. 내쉬기만 해도 죽어요. 수평이 되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