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사랑 행위가 하나님에게 최고의 인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부부의 사랑 행위가 하나님에게 최고의 인사

『……지상의 삶을 살아가는 동안 본연의 힘의 가치를 잘 깨달아야 한다. 본연의 레일 위에 있을 때 근본 된 힘이 발휘되는 것이지 레일 위를 벗어나면 본연의 힘의 발광체는 반영되지 않는다. 레일 위를 달려갈 때 그 레일 위를 또다시 살펴 가면서 가야 한다. 이곳 영계 법은 단호하다. 용서가 없다.』

전깃줄과 마찬가지예요. 상공을 통해 배전소를 통해서 와트수가 얼마라는 것을 중심삼고 그 크기에 따라서 전기가 오는 거예요. 여러분의 크기에 따라서 발전소의 전기가 그냥 그대로 통째로 날아와요. 상헌 씨의 보고를 보면, 신비로운 빛이 자기를 감싸고 난 다음에 그 가운데 한 줄기의 사랑이 와서 감싸 가지고 자기가 녹아나는 것을 느낀다고 그러잖아요? 그게 뭐냐 하면 백 볼트가 들어오던 전깃줄에 36만 볼트의 발전소 전기가 들이닥치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것이 참사랑의 힘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상헌 씨도 8년 전에 간 여편네하고 하나님 앞에 가서 예복을 입고 인사하고는 거기에서 사랑한 것 아니에요? 그 부분을 읽어 봤어요?「예.」사랑이 최고 인사예요. 하나님이 인간에게 바라던 인사 가운데 최고의 희망이 그거예요. 혈통을 존중시하여 새로이 이상적 평면을, 나라를 심는 거예요. 하늘나라를 거기에 심지요? 가정을 심고, 민족을 심고, 국가를 심고, 하늘땅을, 지상천국을 심는 자리예요. 창조한 것을 재차 심어 놓으면 그것이 씨가 되어 가지고 몇백 배로 자꾸 불어 나가요. 영원히 사는 하나님이기 때문에 십년 백년이 문제 아니에요. 몇 대를 한 순간도 안 되게 보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무슨 정착?「정오정착!」이번에 훈시한 것이 정오정착이에요. 정착한 하나님 대신 정착했는데, 창조주로 지으신 물건을 사랑해 보지 못했어요. 사랑의 주인을 못 만들었어요.

우리 인간이 하나님의 8단계 사랑을 파괴시킨 거와 마찬가지로 사람을 중심삼고 상징체 형상체가 사랑의 8단계를 다 찾지 못했어요. 캄캄한 어두운 세계가 된 거예요. 그러니 주인 되어 정착했으면 하나님 대신 만물을 사랑해야 돼요. 나를 위해서 선물 준 것을 내가 잔칫날이라든가 환갑날에 축하하지 못하고 그것을 하나님 앞에 감사하지 못했으니 내 사는 하루의 생활, 내 생애의 잔칫날에는 만물 모든 것을 진설해 놓고 감사하다고 하나님 앞에 감사해야 하나님을 모셔와서 대접하는 것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게들 못 살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