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줄은 하나님으로부터 이어받은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핏줄은 하나님으로부터 이어받은 것

정착하려면 김씨 전체 문중이 정착해야 되는 것입니다. 김씨 종족이 정착하게 되면 민족 복귀 기준을 넘어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족을 구해야 되는 거예요. 아담가정은 뭐냐 하면 개인 중심삼고 부부 중심삼은 축복가정이에요. 그것이 이제 삼시대예요. 삼시대가 돼야 사위기대를 이룰 수 있어요. 알겠어요? 사위기대가 돼야 자리잡는 것입니다. 조상들 삼대가 하나로 묶어졌어요? 묶어졌어요, 안 묶어졌어요?「못 묶어졌습니다.」못 묶어지면 지옥 가는 거예요. 그늘에 가 있는 거예요. 아침에 햇빛이 밝더라도 태양을 만날 수 없는 것입니다.

그 태양을 만나기 위해서, 태양이 아침에서부터 정오를 거쳐 가지고 하루 걸리면 천년 만년 그 궤도가 존속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시아 사상은 왔다고 해서 없어지지 않아요. 알겠어요? 천년 만년 그 전통을 이어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구약시대에 있어서의 메시아 사상은 메시아를 맞는 사상이에요. 메시아를 맞게 되면 구약시대는 지나가는 것입니다. 신약시대에서도 메시아를 맞는 것이기 때문에 메시아를 맞게 되면 구약과 신약시대는 지나가요, 있어요?「지나갑니다.」지나가는 거예요. 왜? 아침의 햇빛은 그냥 그대로서 언제든지 표준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에요. 내가 그 빛 가운데서 행복에 정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정이 되면 방향이 바뀌는 거예요. 아침에 해가 비칠 때는 서쪽으로 비치지만 이것이 오정, 정오를 지나면 그림자가 없어졌다 여기에서부터….

아침과 저녁이 교차되고 반대되는 것이 아니에요. 상대적이에요. 그래, 정오 중심이라는 것은 이렇게 나누어지는 것이 아니라 정오를 중심삼고 딱 합하기 때문에 둘이 아니에요. 그림자가 없어지니까 거기에서 뼈가 생기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몸과 마음이 있더라도 뼈가 생기지 않고는 이 땅위에 혈족적인 뿌리를 박을 수 없어요. 그것이 핏줄이라는 것입니다. 핏줄 평준화 운동이 축복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사탄 세력에 있는 핏줄을 전부 다 평준화하기 위한 이것이 핏줄 교체 운동이라는 것입니다. 엇갈리게 하는 거예요. 그걸 확실히 알아야 돼요. 조상으로부터 내려온 것이 선한 조상이냐 악한 조상이냐 할 때 전부 다 자기 전통을 중심삼고, 순결한 핏줄의 중심이 되려고 하고 그러면서 선조도 후손을 위하고 후손은 선조를 위하고 전체 후손과 선조들이 나라를 위하고 나라와 하나됐으면 그 전체는, 전체 일족, 후손들이 합해 가지고 세계를 위하고, 세계를 위하여 하나님을 위하는 정착점이 되어 가지고 이것이 하나되면 하나님 중심삼고 세계와 나라가 하나의 핵이 되는 것입니다. 정착하는 그것이 우주 이상 출발 확대세계가 된다는 거예요. 자연 확대, 자연발생시대가 된 때를 우리는 말하기를 지상?천상천국, 하나님의 선의 사랑의 주권시대라고 하는 것입니다. 사랑만이 모든 전부의 기둥으로 방향성을 나타내고 종착점, 원인과 결과를 묶을 수 있는 가치가 결정되어 가지고 영원한 혈족이 되는 것입니다.

뼈를 안 가진 사람은 핏줄이 없다는 것입니다. 핏줄은 하나님으로부터 이어받은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를 말할 때 아버지의 뼈를 받고 어머니의 무엇이에요?「살입니다.」그런 말이 되는 거예요. 뼈가 없어 가지고는 정착을 못 해요. 전통을, 역사와 과거를 대표했고, 현재나 미래를 대표할 수 있는 그것이 뼈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이상이라구요.

인간이 뼈가 있기 때문에, 여기 사길자면 사길자의 뼈가 있고 거기에 살이 붙어 가지고 저런 모양이 되어 있는 것이지, 살이 먼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양심적 소원이 뼈와 연결되어야 할 것인데 그것이 하나님 모양의 뼈를, 혈통을 통해 닮는 거예요. 본성이 닮는 거라구요.

우리 문씨들도, 아들들도 가만 보면 말이에요 다 커요. 그래, 어머니가 제일 작아요, 우리 집안에서. 아들들을 보면 이만큼은 더 크다구요. 그거 누구 닮은 거예요?「아버님 닮았습니다.」아버님의 핏줄을 닮은 거예요. 그거 어쩔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