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적 통일 축복식은 3대 해방 축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입적 통일 축복식은 3대 해방 축복

자격 있는 사람들을 입적 축복해 줬어요? 3대를 연결하는 거예요. 이제는 할아버지 아버지가 잘못하면 손자가 충고하는 거예요. 매일같이 훈독회를 해야 돼요. ‘훈독회 말씀을 할아버지도 듣지요? 왜 이대로 안 합니까?’ 하고, ‘아버지, 이 말을 알지요? 왜 안 해요?’ 하는 거예요. 꼼짝없이 걸려 버려요. 아기를 하나님같이 모시고, 아들을 아버지같이 모셔야 돼요. 그것이 3대 해방 축복이라구요. 알겠어요?「예.」

같은 한 잔을 마셨지요? 3대가 한 자리에서 사랑했다는 말이에요. 3대가 핏줄을 섞어 가지고 조상이 없는데 이 핏줄을 나눠 주는 거예요. 선생님이 여러분에게 성주를 만들어 준 거와 마찬가지로. 여기에는 뼈가 들어가 있고, 피가 들어가 있고, 살이 들어가 있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같이 먹었기 때문에 자기 손자를 멋대로 지도할 수 없어요. 며느리를 책망 못 해요. 자기보다도 순이 귀한 거예요. 알겠어요?

뿌리가 썩는데 순이 잘되는 법이 어디 있어요? 없어요. 그런 천리는 없어요. 1차 2차 3차,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3시대 잘못한 것을 모두…. 통일교회 역사과정에서 1960년대는 처녀 개척시대예요. 1970년대는 가정들을 3년노정으로 살림도 못 하게 하고 쫓아냈어요. 이번에는 가정 출동을 명령한 거예요. 전에는 아비 있는 데를 못 갔어요. 그러나 지금은 국가 메시아들이 한국에 있기 때문에 아비 있는 데를 찾아왔어요.

그렇기 때문에 그 아버지가 여편네 보기에 부끄러운 일을 해서는 안 돼요. 어머니가 아들 보기에 부끄러운 일을 해서는 안 돼요. 그 아버지를 아내와 자식이 존경해야 돼요. 그래야 선생님의 가정이 바로잡혀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어머니한테 아들딸 때문에 걱정하지 말라고 한 거예요. 어머니 책임, 우리 책임을 다 못 해서 그래요. 그런 염려가 있는 것은 우리가 책임 못 했고, 통일교회 축복받은 가정들이, 3단계의 상부구조들이 책임 못 했기 때문이에요. 36가정, 그 다음은 72가정, 120가정이 책임 못 했어요. 하나 안 됐기 때문에 그래요. 연대 관계를 가지고 있어요. 거기에서 선생님의 아들딸보다 자기 아들딸을 더 사랑하고, 어머니보다도 자기 색시를 더 사랑했지요? 그게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 솔직히 얘기해 봐요. 김봉태! 못 들었어, 무슨 얘기인지? 그런 자기를 알아야 돼요.

나는 나에 대해 무자비한 사람이에요. 무자비할 때는 무자비해요. 그리운 사람을 원수에게 복을 빌고 넘겨 줘야 돼요. 세상에서 그것을 할 수 있어요? 아들딸을 원수를 살려 주기 위해서 제물 바쳐야 돼요. 그게 하나님의 사랑이에요. 자기 집을 그 동네의 가난한 집에 넘겨 주고 굴에 가서 살겠다고 한 사람이라구요. 내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