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그래서 이번에 패러컨이 12월 16일에 밀리언 패밀리 마치(Million Family March), 백만가정대행진을 하는 거예요. 미국에 있어서 가정대회를 하는 거예요. 그 가정이라는 말도 그렇고, 나한테 명령을 받아서 밀리언 마치를 하는 거예요. 그런데 그 사람이 병났어요. 60퍼센트는 죽는다고 생각했던 사람인데 우리가 도와줘서 이제는 한 80퍼센트 나았다구요.

그 대회를 하고 병이 나서 한 1년 반 쉬다 보니 파가 생겼어요, 영적으로. 죽게 되었으니 후계자를 준비하는 놀음을 한 거예요. 그러면 역적이 되는 거예요. 그 주인이, 패러컨이 준비하라는 말을 했으면 모르지만, 자기들이 하겠다는 것은 색다른 밧줄이 꼬여지는 거예요. 황선조는 그렇게 생각 안 하나? 색다른 색깔을 집어넣고 내가 원하는 새끼를 꼬았다고 생각 안 하느냐 말이야. 그럴 수 있는 소질이 다 많기 때문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라는 거예요.

또 하나님 자신이 그런 신앙을 가졌어요. 내가 말하면 사랑의 상대물이 생겨난다 이거예요. 이게 커서 내 전체까지도 상속해 줄 수 있고, 나보다 더 커진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투입하고 잊어버린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작년 8월부터 심각했던 거예요. 팔십을 넘어서 어떻게 살 것이냐 이거예요. 어머니하고 투닥거리고 싸워야 되겠어요, 안 싸워야 되겠어요?「안 싸워야 됩니다.」싸울 수 있으면 교육을 내가 못 하기 때문에 참고 그 자리에 갈 수 있게끔 위해 주면 되는 거예요. 간단해요. 그것을 이용해 먹겠다는 사람은 요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