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다시 기도하는 것은 2세들이 잘못될까 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다시 기도하는 것은 2세들이 잘못될까 봐

선생님은 지금 기도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옛날같이 통곡하면서 기도하면 하나님이 좋아하겠어요, 하지 말라고 하겠어요?「하지 말라고 하십니다.」하지 말라고 그래요. 눈물을 흘려서 눈물로 골짜기를 적시지 않은 곳이 없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여기까지 나왔으면, 하나님이 그것을 볼 때 어떻게 하겠어요? 미안하지요. 하나님은 쉬지 못하는 놀음이 되는 거예요.

내가 지금까지 한 20년 동안 기도를 안 했어요. 왜 안 했느냐 이거예요. 비참한 자리에 서서 나 때문에 위로를 해줘야 되는 하나님이라는 거예요. 그래서 작년 8월부터 다시 시작했어요.

내가 기도하는 것은 뭐냐? 새로운 시대가 찾아오는데 2세들이 잘못될까 봐.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과거에는 내가 잘못되지 않았기 때문에 기도할 필요가 없었어요. 그러나 이제는 2세들이 잘못될까 봐 기도하는 거예요. 그 자리에서 과거?현재?미래가 연결돼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외국에 가나 어디를 가나 똑똑한 사람이 있으면 세계적인 지도자로 생각했지, 그 나라의 지도자로 생각 안 했어요. 그래서 일본 사람들이 충성을 하게 되면 한국을 넘어서 세계적인 충성하는 자리에 갖다 세우려고 하지, 한국 사람을 잡아다가 세우려고 안 해요. 그게 다른 거예요. 혈통을 극복하자는 것 아니에요? 민족 국경을 철폐하자는 것 아니에요? 그것을 넘어서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