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교회 책임시대는 지나가고 일족을 중심한 시대가 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앞으로 교회 책임시대는 지나가고 일족을 중심한 시대가 와

그렇기 때문에 김씨니 박씨니 할 것 없이 앞으로 교회 책임시대는 지나가요. 여기는 지금 중앙위원회가 다 되어 있지요? 뭐 도 중앙위원회, 군 중앙위원회가 있는데, 그것은 앞으로 없어진다구요. 나라를 찾은 다음에는 뭐냐? 자기 반(班)을 중심삼고 통(統), 그 다음에는 뭐예요? 동(洞)이에요. 이 3단계를 어떻게 하나 만드느냐 이거예요. 동, 그 다음에는 뭐예요? 동이 소생이고?「구(區)입니다.」구, 그 다음에는?「시(市)입니다.」시, 그 다음에는 뭐예요?「도(道)입니다.」도, 그 다음에는 정부(政府)가 되는 거예요. 3단계로 되어 있어요.

그러니까 최하의 반과 통과 동이 하나되어야 돼요. 그것을 어떻게 치리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되지, 그 이상 것은 전부 다…. 도도, 대통령도 전부 다 통?반에 들어가 있어요. 알겠어요? 가정에 들어가는 거예요. 가정 완성이에요. 가정을 완성하지 못한 사람은 앞으로 부처에 대한, 나라에 대한, 종적 세계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없어요. 제일 문제가 무슨 대학을 나오고, 무슨 고시를 패스한 것이 아니에요. �! 필요 없어요. 앞으로 정치제도는 없어져요. 관리체제가 돼요.

경쟁해야 할 것이 뭐냐? 자기 가정을 중심삼고 일생 동안 경쟁해서 하늘의 프로그램에 맞게끔 사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연관관계를 맺어야 돼요. 가정 가정끼리는 가정적 형제고, 종족 종족끼리는 종족적인 형제고, 나라는 나라끼리 국가적 형제고, 세계는 세계끼리 형제예요. 세계 형제예요. 그러면 작은 가정을 위해서 사는 것보다 종족을 위해서 사는 것이 더 귀한 거예요. 종족이 있어야 돼요. 종족을 위해서 사는 것보다도 민족을 위해야 돼요. 민족이 있어야 돼요. 민족이 중요한 거예요. 종족은 민족을 위해서 투입해야 돼요. 크게 만들려니까 누군가가 투입해야지요.

광물이 식물 앞에 투입돼 가지고 커 가는 거예요. 식물이 동물에게 투입되어 가지고 커 가는 거예요. 많은 동물의 새끼들이, 작은 새끼들이 죽어 가지고 큰놈들을 키우고 있는 거예요. 그 큰놈들은 인간 앞에 희생해 가지고 인간을 키워 나가는 거예요. 인간은 하나님 앞에 키워져서 하늘나라를 이루고 하나님의 이상권을 채워 주는 거라구요. 그러니 자기를 중심삼고 살면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는 가정 일족을 중심삼고 통반격파를 해야 돼요. 통?반이 최후의 정착지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무슨 박사니 뭐니 그런 것은 그 나라의 관리체제의 한 부처지, 영원한 주류의 갈 길이 아니에요. 주류의 길을 가기 위해서는 참된 가정을 증심삼고 참된 종족과 연결시켜야 돼요. 마디가 생겨서 연결시켜야 된다구요. 종족은 민족 앞에, 민족은 국가 앞에, 국가는 세계, 세계는 천주, 천주는 하나님을 해방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