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독회에는 책을 갖고 참석하고, 축복가정은 말씀집을 구입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훈독회에는 책을 갖고 참석하고, 축복가정은 말씀집을 구입하라

책 출판할 것은 어떻게 됐나?「지난번에 내년도 훈독회 용에 대해 말씀하셨는데, 지금 기획하고 있습니다. 그 전에 오늘 책을 좀 가지고 왔는데…. (황선조)」30만 권인가 50만 권을 만든다고 했는데, 다 만들었나?「다 만들었습니다. (유정옥)」「성약시대에 들어와서, 1992년부터 아버님 하신 강연문만 24개를 묶어서 한 권으로 만들었습니다. 과거처럼 만들지 않고 이번에는 번호를 붙여 가지고 돌아가면서 훈독할 수 있게끔 했습니다. 그 다음에….」

그리고 선포한 것을 종합적으로 편성해서 만들어요. 선포한 기념 날들이 있잖아?「예.」그것을 묶어서 하나로 만들어. 현재 입장에서 결론지을 수 있는 기준을 중심삼고 영향 미쳐 가지고 해놓아야 어디 가서든지 참고자료가 돼.「예. 이 책의 특징은 지금 훈독세미나를 하듯이 끝나고 나면 각기 내용을 다시 한 번 체크할 수 있도록 그렇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내가 지시할 거예요. 내일 모레, 11월 초하루부터는 모든 훈독회에는 책을 가지고 참석하는 거예요. 책이 없으면 참석시키지 말라구요. 선생님의 주제별정선 12권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어야 되고, 이와 같이 특별히 편성한 책들은 전부 다 갖고 있어야 돼요. 우리 식구들이 사 가지고 있어야 돼요. 선생님의 말씀선집도 전부 다 갖고 있어야 돼요. 축복가정이 안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가짜예요. 밥을 굶더라도, 40일금식을 해서라도 전부 다 준비하라구요. 알겠어요?「예.」요전에 지시했지?「예, 그것은 새로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