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성을 하나님의 나라로 만들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0권 PDF전문보기

지구성을 하나님의 나라로 만들자

자, 읽던 것 마저 읽어요.「다 끝나 갑니다.」다 끝나 가지? 그 얘기 알겠어요? 사탄이 국가 중심삼았으니 장성급이 국가 기준이에요. 나라가 없어 가지고 종교가 핍박받았어요.

예수님이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까 하는 것은 이방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니 너희는 먼저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라 그랬다구요. 나라 찾으러 왔다는 것을 몰랐어요. 전체의 뜻 섭리를 모르니까 결론을 지을 수 없지요.

우리 통일교회는? 이 지구성을 하나님의 나라로 만들기 위한 거라구요. 자, 그것 읽으라구. 똑똑히 알라구요. 여편네한테 오라 가라 하면 걸려요. 찾아와 가지고 잘 모시면서 후원해 줘야 돼요. 그 아들딸도 그래야 돼요. 전부 다 자기 아들딸이 아니에요. 선생님의 아들딸 중심 해 가지고 모시고 나가야 된다구요.

그래, 천사장의 아들딸, 이 세계에 장자권이 없어지는 거예요, 장자권. 사탄세계에 없어지는 거라구요. 여기서 기리까에(바꾸다) 해야 돼요. 그러니까 필연적인 운명이에요. 남북통일을 안 하면 안 돼요. 남북통일을 했더라도 지금까지 반대하던 것을 내가 대하고 싶지 않아요. 그래서 유엔을 나라 만들기 위한 땅을 준비한 것입니다. 땅이 없지요? 국토가 없어요. 국토를 만들고 있는데, 혼자는 안 돼요. 12나라 이상이 협력을 해야 됩니다. 4개국 이상 12나라 이상이 협력해야 되기 때문에 해양, 환태평양권 내에 있어서…. 인구가 2천 명 되는 나라도 있다구요. 마셜 아일랜드는 6만 명이에요, 6만 명. 내가 뭐 수십 개 나라를 만들 수 있는 인구를 갖고 있어요.

어제 윤태근이 6만 명밖에 안 되니까 군수 만한 자격을 가지고 대한민국 비서실장 관리하고 장관이면 장관과 대등한 자격을 갖지요?「예.」무섭다구요. 내가 그런 나라들이 있었으면 지금 어떻게 됐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그 나라가 세계를 대표한 기독교 가인 아벨, 구교 신교 하나 안 되면 안 된다구.

금년에 부시 대통령이 43대예요. 끝장 다 나게 되어 있어요. 현재 대통령이 누구인가요? 한국은 8대이지요?「예.」공산권으로 돌아가서 굴복하느냐 하는 문제예요. 어림도 없어요. 김정일이도 그러는 거예요. 내적으로 귀한 것이, 일본 식구들이 와서 하는 것을 볼 때 공산당보다 낫다 이거예요. 문 총재가 위대한 것은, 공산당은 못 따라간다고 하는 말은 무슨 얘기냐 하면, 어떻게 왜놈들을 10년 가까이 되어서 한번도 방문도 안 하고 편지도 안 하고 전화도 안 하는데 부려먹느냐 그거예요. 공산당 가지고 안 돼요. 총칼로 위협해야지요. 내가 어디 편지를 잘하고 얘기를 하나요? 전화 한 번도 안 하는데. 그래도 있는 정성을 다 들이니 공산당이 따라가겠다고 그러겠어요, 못 따라가겠다고 그러겠어요? 못 따라가는 것을 알고 있어요.

여기 장비서도 그런 것 다 알고 있어요. 장비서가 누구던가? 북한에서 온 사람이 장 무엇이?「황장엽입니다.」황장엽이. 21시간 교육받은 사람이에요, 그 사람도. 북한의 사상 지도자로서 완전히 똘똘 뭉쳐 가지고 방향을 이리 가자 결정까지 다 한 사람이라구. 그러니 통일방안을 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선생님이 다 만들어 놨어요. 탕감조건이지요? 자기들도 알아요. 문 총재를 붙들어야 산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