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을 철폐하고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0권 PDF전문보기

지옥을 철폐하고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해야

『모자협조시대와 부자협조시대는 근본적으로 다르다는 것입니다. 부자협조시대에는 절대적으로 생명의 씨를 품고 키우려고 하는 여자들은 남편에 대해서 절대복종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여자의 소원은 아기 때문에…. 젖 궁둥이 자궁, 그것이 여자의 제일 귀한 물건인데 그것은 누구 때문이냐 하면 아기 때문에 필요한 거예요. 참된 생명의 씨를 받고 거기에 모자가 하나되어 가지고 큰 거와 마찬가지로 난 것까지도 하나 만들어 가지고, 아들딸을 하나 만들어 가지고 아버지하고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자기 여자들이 전부 다…. (녹음이 잠시 끊김)

『여자들이 지금까지 본연의 남편을 찾아 나오는데 수천년 간, 아니 수만년 동안 희생해 온 그 수난의 역사를 넘어서서 본연의 남편을 맞을 수 있는 자리에 서 가지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도리를 다해야 되는 것입니다.』

참부모 앞에 가정적 참감람나무에 접붙여야 돼요. 지금까지는 분립시키기 위한 축복이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가정들이 핍박을 받고, 그것 때문에 어머니 중심삼고 선생님의 가정들이 희생당했어요. 여러분 대신 탕감받는 거예요. 선생님이 문 다 열어놓고 돌아보지 않는 아들딸들을 사탄이 전부 다 지켜야지 별수 있어요? 통일교인들이 자기 생명을 걸고 첩첩이 울타리가 되고 보호해야 할 책임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36가정이고 무슨 가정이고 전부 다 자기 아들딸들을 중요시했어요. 그 아들딸 낳게 되면 선생님 아들딸보다 중요시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여편네로부터 아들딸 전부 다 그래야 돼요. 그런 관점에서 통일교회 교인들이 책임했다고 보나요, 못 했다고 보나요?「못 했습니다.」하나도 못 했어요.

선생님이 세계적인 개척의 노정에서 도움도 못 주고 가는 길 앞에 전부 다 올무를 만들어 놓고 별의별 짓 다 한 거라구. 뒤에서 꽁무니에 달려 가지고 나를 뒤로 당기는 놀음을 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선생님의 아들딸 네 사람이 영계 갔어요. 비운에 갔어요. 비운에 간 사람을 지상에서 선생님이 탕감복귀해 가지고 축복을 다 해줬어요. 혜진이 상대가 누구이던가? 이름이 뭐예요?「라영신입니다.」영신이?「예.」그래, 혜진이 상대야? 기도해 주나?「기도하고 있습니다.」그래, 희진이는?「이제희 씨 둘째 딸이요.」이제희 뭐야? 몇째 딸이에요? 흥진이로부터 전부 다 축복을 해준 거라구. 요전에 갔던 영진이는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이냐? 지금 그것은 보류하고 있어요.

영계 전체의 선생님 아들딸들을 축복해 주니만큼 전체 어린애로부터 잘못된 모든 것, 실수한 모든 것을 용서해 줘 가지고 지옥 철폐한 거예요. 성인과 살인마를 같은 입장에서 타락이 없었던, 사탄이 없는 자리와 같이 취급해 가지고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영계 육계가 하나되고 지옥이 철폐되는 거예요. 낙원과 갈라졌던 것이 전부 다 수평으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이것을 본격적인 세계화 단계로서 국경철폐를 이미 세계적으로 유엔에서 선포했으니만큼 완전히 이 해가 넘어가기 전에, 12월 3일날 중심삼아 가지고 낙원과 지옥을 철폐한 거예요. 그것은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생겨났어요. 그렇지요?

참부모가 탕감권을 넘어서 가지고 승리했기 때문에 철폐해야 돼요. 철폐하기 전에는 하나님을 즉위시킬 수 없어요. 그것을 천천히 하게 되면 하늘나라를 다시 이동해 가지고 타락한 전세계와 관계없는 후세계, 2000년 이전 세계는 전세계고 이후는 후세계라고 해 가지고 이후 세계는 새로운 제도와 새로운 풍토로 해서 천상?지상조직을 달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4차 아담권이 되기 때문에 문화적 배경, 습관에 있어서 사탄세계 것은 일체 없어요. 그러기 위해서는 사랑의 전통, 위하는 참사랑의 전통,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여 위해 사는 사랑의 전통만이 여기에 옮겨질 수 있다구요. 저쪽에 없던 것을 세워 가지고 넘어섬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여기서 따라 못 넘어온다구요. 알겠어요?

선생님이 갈 때에 지옥 같은 것이 있어서는 안 돼요. 철폐하고 가야 돼요. 그런 엄청난 문제가 좌우되는 거예요. 지옥에 있는 모든 별의별 것들을 찾아 가지고 축복 다 해준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