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단계의 사랑의 전통을 되찾으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0권 PDF전문보기

8단계의 사랑의 전통을 되찾으려면

『이 절대적 기준은 아담 해와의 창조를 놓고 하나님이 먼저 세웠지만 그 전통은 여자가 먼저 받아 실천해야 하는 것입니다. 탕감시대의 그 길을 가야 하는 것입니다. 여자는 남편에 대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도리를 다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는 수많은….』

내가 여자들을 앞세웠는데, 절대신앙?절대사랑 했지만 선생님 말을 대해서 그렇다는 것이지, 자기 지금 남편에 대해 절대가 아니에요. 알겠어요? 이것은 천사장같이 따라나왔어요. 여기서 갈라져 가지고 완전히 이것이 없어져야 돼요. 한 가닥으로 출발해야 돼요. 뿌리가 달라요. 뿌리를 부정할 수 있게끔 가정적으로 접붙여야 된다구. 개인적으로 접붙인 것이 아니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수많은 한의 고개를 넘어 무한한 축복을 몽땅 받으려니까, 절대사랑을 위해서 하나님이 여자를 품으려 했던 것처럼 거기에 상대적 입장에 서려니까 절대복종의 자리에 서야 하는 것입니다. 그 말은 여자에 대한, 즉 어머니들에 대한 말입니다. 오늘 끝에 와서, 하와이의 끝에 와서 이렇게 다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확실히 알겠어요? 모자협조의 시대, 부자협조의 시대의 뜻을 확실히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마지막입니다.』

아들이 나중에 아버지 계대를 잇게 되면 어머니도 아들을 섬겨야지요? 그렇게 돼요. 부자협조시대에 들어가는 거예요.

『일본 말로는 가와이가 불쌍하다는 뜻입니다. 모자협조시대를 박차고 부자협조시대로 넘어가기 때문에 어머니는 여기에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길을 걸음으로 말미암아 탕감 수고한 모든 시대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자리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축복받고서는 꿈에라도 다른 여자들을 생각할 수 없는 것입니다. 무서운 말입니다.

창조 이래 아들을 잃은 쓰라린 슬픔과 고통을 세상 그 어느 누구도 모르지만 선생님 혼자서, 참부모님 홀로 품고 나온 것입니다. 사탄세계에 유린당한 자식들을 차버리지 못하고 사랑해야 하는 하나님이 얼마나 기가 차겠습니까? 지금의 시대는 모자협조시대에서 부자협조시대로 전환되었다는 것을 확실히 알기 바랍니다.

부모님이 탕감을 다 끝냈습니다. 여자들이 책임 못 하고 기독교가 책임 못 한 것까지도 부모님이 다 탕감을 해 가지고 모자협조시대를 밟고 넘어서서 부자협조시대의 전통을 세워준 것입니다. 원리 말씀 갖고 세운 것입니다. 그래야만이 결론이 깨끗이 나기 때문입니다.

부자협조시대에 서 있는 며느리들이라는 것은 아기씨를 갖고 키우기 위해서는 천하의 역사시대의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는 한 때의 축복을 받은 위치임을 알고 감사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이번에 여기….』

여자들이 복중시대에 아기를 배고 낳아서 무릎에 놓고 키우고, 그 다음에 형제가 되어 가지고 학교에 여자 남자 갈라져 가는 모든 일들에 있어서 사탄의 아들딸들을 봤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직계 자녀를 복중시대에 만난 적이 없어요. 그렇지요?

3대권에서 모든 사랑의 전통이 다 끊어져 버렸어요. 8단계의 사랑의 전통이 다 유린당해 버렸다구. 이것을 다시 찾으려면 축복받은 가정들이 아기를 배게 될 때는 아담이 완성해 결혼해 가지고 아기 밴 거와 마찬가지의 입장에 서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아기는 하나님의 혈통이 직접 연결된 직계의 씨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복중에 밴 그 날부터 기뻐하고, 그 아기가 자라는 10개월 동안 여러분 부부가 한마음이 되어 관심을 가지고 보호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하나님이 주인이 되어서 그런 보호를 해주어야 할 텐데 보호를 지금까지 해주지 못한 거예요.

또 어머니를 통해 아들딸이 태어나는 수고의 과정이 전통이 되어 있어요. 그것이 얼마나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하는 마음…. 그 고통이 없으면 사랑하는 마음이 없다는 거예요. 사지사경을 넘을 수 있게끔 있는 힘을 다한다구요. 어머니나 아들이나 태어날 때 둘이 하나되어 가지고 공동적인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서 죽을힘을 다해서 나오는 거예요.

그 죽을힘을 쓴 것이 뭐냐 하면 생명 때문입니다. 부모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자식도 희생해야 되고 자식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부모가 죽을힘을 다해서 희생하더라도 감사할 수 있는 사랑의 마음이 있어야 천국과 연결될 수 있는 부자지 관계가 설정되어 지상?천상천국에 통할 수 있게 된다는 거예요.

타락한 아기를 밴 복중에 하나님이 관심을 가졌겠어요? 여러분이 아기를 밸 때는, 관심을 갖고 그 가정에 들어와 가지고 자기 아버지보다 더 사랑할 수 있는, 어머니를 사랑하는 데 있어서 남편보다 더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주인 노릇을 하고 싶었던 하나님을 지금까지 쫓아 버렸던 것을 알고 그 주인 노릇하고 싶은 본연의 사랑의 아기의 주인, 아내의 주인 자리를 복귀해 주어야 된다는 거예요. 얼마나 심각해요?

여러분의 아들딸이 하나님의 아들딸이에요, 똥개 새끼의 아들딸이에요? 이놈의 자식들이 편안해 가지고 축복을 받았으니 뭐 어쩌고 저쩌고? 몽둥이를 후려갈겨서라도 넘어가야 할 제2의 국가 해산시대에 걸리지 않게끔 해야 되겠다구요. 지금까지 몰랐어요. 이제 똑똑히 알라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