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클린턴 대통령의 부모님 탄신 축하 메시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0권 PDF전문보기

미국 클린턴 대통령의 부모님 탄신 축하 메시지

「아버님, 양창식 회장한테서 보고서가 올라왔습니다.」그래, 그것 좀 읽어 보라구. (양창식 북미대륙 회장의 ‘시카고 대회의 섭리적인 의의와 반응을 중심한 미국의 섭리’에 관한 보고서 낭독)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각 종단에서 쇄도한 각종 선언서는 왕권복귀시대의 참부모님을 증거하고 모시는 세상 권력으로부터의 확실한 증언입니다. 가장 감동적인 것은 베렛 목사가 아버님께서 등단하시기 전에 읽어 봉정해 올렸던 클린턴 대통령의 ‘디어 파더 문(Dear father Moon)’으로 시작하는 축하전문이었습니다.』「이거 한번 읽을까요, 아버님? 참 좋은, 클린턴 미국 대통령이 보낸 메시지입니다.」

응, 그래. 클린턴하고 뿔개질했는데….「디어 파더라고 했어요. (어머님)」(웃으심) 저런 걸 보면 우리가 이제 어떤 위치에 처해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상당히 아주 뭐…. (클린턴 대통령의 축하전문 낭독) 이번에 온 거로구나, 요전에 온 걸 읽는 줄 알았더니.「아닙니다.」(축하전문 낭독) (박수) 그거 감옥 갈 것인데 감옥 보내지 말게 해야 되겠구나. (웃음) 감옥 가면 이 축하의 내용이 죽어요.

「이걸 번역하면 무슨 말인고 하니 ‘80세 생신을 맞으심을 축하드립니다.’」81세 아니고?「80세라고 그랬습니다.」

『귀하께서 이루신 업적에 대해 찬사를 올리며 가정의 가치를 계속해서 앙양, 고취시키기를 부탁드립니다. 귀하께서 보여 주신 화해의 정신과 사랑은 모든 인종과 종교가 하나되게 하는 데 긍정적인 추진력이 되었습니다.

전미국에 걸쳐 많은 저명한 성직자들이 귀하의 봉사와 헌신의 긍정성에 대해서 각자 자신의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선교 활동 초창기에 귀하께서는 신앙으로 인해 고통을 받으셨으며, 북한 공산 치하에서는 투옥까지 되셨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와 같이 초라한, 어려운 시작에도 불구하고 귀하의 선교 활동은 전세계적인 명성을 얻는 데까지 성장하여 이제는 세계에 3백만 이상의 멤버들이 참가정 가치 선교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에 이르렀으며, 그중 미국에만도 백만 이상이 활동하게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힐러리와 본인은 귀하의 지속적인 성장과 장수를 위해 기도 드립니다. 귀하의 선교 활동과 다른 제반 활동이 결혼을 강화시키고 가정이 계속적으로 번영할 수 있게 되기를 빕니다. ―윌리엄 클린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