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을 쥐고 일하려면 세계의 인맥을 활용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0권 PDF전문보기

유엔을 쥐고 일하려면 세계의 인맥을 활용해야

그래, 이번에 부시를 통해서 유엔의 안전보장이사회 의장까지 우리가 교체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혁명을 하려고 그래요. 다섯 나라하고 20개 국가…. 적은 인구를 가진 모든 국가를 가입시키려고 그래요. 그래 놓아야 세계가 불평도 못 하고, 강대국이 약소국을 마음대로 약탈하지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상원구조를 중심삼고 종교계, 또 세계의 사상계를 지도할 수 있는 인물들을 유엔의 상원의원으로 결정할 수 있는 세계적인 조직을 결성해야 됩니다. 그것은 명년 9월에 본회의에 상정해 가지고 유엔 본부로 갈 수 있는 방향으로 제안해서 절반 이상만 찬성하면 무사통과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도서국가 52개국, 그 다음에 남미 34개국, 아프리카 54개국에 선생님이 영향을 미치고 있어요. 다 들어왔다구요. 선진국가, 20개국도 못 되는 이것이 꼭대기에 있는데, 이것을 밀어제껴야 할 때가 왔다구요. 그러면 한꺼번에 다 벼랑으로 굴러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게 만들어 놓으면 그 유엔을 휘어 쥐고 일할 수 있는 책임자가 누구예요? 그러자면 세계의 인맥을 활용해야 돼요. 그래서 이번에 왕고(WANGO;세계엔지오연합)를 통해서 국제적 최고의 지도자들을 만들기 위한 교육을 했어요. 그 사람들을 교육했지만 재교육하려면 한 6개월 걸려야 될 거예요. 교육해 가지고 파송하는 거예요. 이 과도기에 외교관들을 넘어 가지고 정치가들을 타고 앉아서 교육해 가지고 방향을 제시해야 할 지도자 교육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하원의원의 편지와 시카고 시장 편지도 있습니다.」그래. 시카고에서 우리를 빼놓을 수 없어요, 정치 활동을 하나, 기념행사를 하나. 김기훈이가 시카고의 비서가 됐어요, 통일교회 비서.「아버님, 본부교회 집회는…. (황선조 협회장)」그거 가서 읽어 주라구.

요전에 하와이에서 미국과 일본을 연결하기 위한 방안, 일본과 미국을 중심삼고 하나될 수 있는 모든 내용을 내가 거기에서 결론지어 준 것까지 전부 다 총괄적으로 해야 확실해진다구. 그거 얘기해 주면 좋을 거라구.「예.」

거기에는 누구 누구 앉았나? 얼마나 와서 앉았나?「밖에 많이 있습니다.」「목회자들이 있습니다.」거기에서 훈독회 해야 되잖아?「예, 나오세요. (어머님)」(훈독회를 위해 자리를 옮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