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산업 육성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취미산업 육성 계획

『……고승들이여, 그대들은 석가보다 행복합니다. 여러 고승들의 시대에 문선명 스승님이 지상에 살아 계시니 얼마나 행복합니까? 통일원리를 서둘러 연구하십시오.』

여러분은 4대 성인보다 나은가, 못한가? 축복을 누가 먼저 받았어요?「저희들이 먼저 받았습니다.」그러니 낫지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얼마만큼 충성해야 된다는 것. 자, 읽어라.

『행운은 항상 여러분의 곁에서 기다리는 것만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문선명 스승님이 지상에 머물 기간을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여러 고승들도 바쁠 것이요, 문선명 스승님도 바쁠 것입니다.

사랑하는 고승들이여! 석가 부처의 애곡의 메시지를 유념하여 주십시오. 그대들을 사랑하오! 불자들을 사랑하오!』

저렇게 했으니 안 들었다면 저나라에 가면 발길로 차며 ‘이놈의 자식아, 뭐야?’ 하는 거예요. 안 들으면 문제가 크다구요. 문제가 크게 생겼지요? 빨리 발표해야 되겠어요. 발표해 달라고 하는 것 아니에요? 책으로 보급하면 얼마나 오래 걸려요? 신문에 내서 몇 페이지를 한꺼번에 다 밀어 제껴도 괜찮아.「예. (손대오)」신문에 많이 낼 거라구. 그래서 찍어 놔 둬, 팔아먹게끔.「알겠습니다.」세계일보가 가끔 영계에 대해서 싣게 된다면 어떤 신문보다도 많이 볼 것이다 이거야. 할 거야, 안 할 거야?「하겠습니다.」

이놈의 자식, 미국까지 데려가서 태평양 구덩이에 갖다가 처박으려고 했었는데, 그래도 청년들을 중심삼고 전교학신문도 만들고 고려대 출신이기 때문에…. 그런데 홍일식은 총장 되더니 소식도 없어? 세상에!「늘 아버님의 문안을 여쭙니다.」뭣이? 자기가 나하고 의논했으면 세계에 없는 학교를 만드는 거야. 내가 선문대학을 안 세워. 나는 그것을 타고 한다고 생각했는데 안 하니까 할 수 없지. 내가 미국을 중심삼고 자기들 이상의 세계적인 대학을 지금 만들고 있는 거라구. 다 끝났지?「예.」

이제 내가 욕을 했으니 기도 한 번 하지. 잘 하면 석가모니가 좋다고 나발 불고 북 치고 ‘우리 윤정로 자르딘 수련원 책임자, 복 받으소!’ 할지 모를 텐데. 기도해요. (윤정로 원장 기도)

양준수!「예.」그 동안 되어진 것에 대해서 보고 좀 해요. (브라질 판타날 지역 개발에 대한 양준수 회장의 보고)

「……5백 달러만 정도 있으면 격납고나 야간 이착륙에 대한 제반 시설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희들이 그 사람들의 자문을 받아서 직접 장비로 작업을 하면 3백만 달러 가지고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것을 만들면 계획적으로 일본과 중국과 소련에서 데려다가 수련 시켜야 돼요. 40일 하면 사 구는 삼십육(4×9=36)이거든. 9차씩 맞추게 되면 그냥 그대로 돌아가는 거예요. 우리가 비행장을 쓸 수 있고 낚시까지 해놓으면, 그것을 수용할 수 있는 훈련만 해놓으면 세계적이 돼요. 완전히 관광지역으로 개발할 수 있는 거예요. 3년 기간이 필요하다고 보는 거예요.

그것을 다 하려면 한 1억 달러를…. 유정옥이 알라구.「예.」3년간 그 놀음을 하려면 1억 달러가 달아나. 비행장을 닦고 전부 다 하려면.「얼마요?」1억 달러! 일본에서 하와이에 4백 명이 매주일마다 가게 되어 있잖아?「예.」교육이에요, 교육. 전도하는 거예요. 하와이 사람 중에 일본 사람이 70퍼센트 이상 있기 때문에 그것이 가능해요. 친척들을 동원해 가지고 조직하려고 그런다구요. 상대적으로 그것까지 순회코스로 연결시켜 가지고 21일 21일, 이렇게 갈라놓으면 엇바꿔 가지고 메워 나갈 수 있다고 본다구요.

외부 사람을 시켜 가지고 하면 틀림없이 공정이 좋아지지.「그렇습니다. 그건 분명합니다. (양준수)」(양준수 회장 보고 계속)

선생님의 생각은 뭐냐? 물이 안 들어오는 땅에서부터 우리 호텔까지 들어오는 길을 16킬로미터를 잡지?「예.」16킬로미터 그 땅을 1미터를 물이 안 들어오게끔 높여야 돼요. 2미터만 높이면 될 거라구요. 높여 가지고 돋아야 돼요. 돋으려고 추어올려야 된다구요. 지금 공사하기 쉽다구요. 파서 밀기만 하면 돼요. 불도저로 밀면 쉽다구요.

거기서 이렇게 해놓고 판 곳에는 앞으로 낚시터를 만들려고 그래요. 16킬로미터에 낚시를 만들면 수백 개를 만들 거라구요. 여러 가지 고기 종류를 기르는 거예요. 될 수 있으면 못을, 저수지를 양식장으로 만드는 거예요. 특별한 것을 기르는 거예요. 전국가적으로 그것을 하려고 한다구요. 이러려고 하기 때문에 큰 계획을 해놓은 거예요.

45미터가 되어야 된대?「45미터입니다.」너무 넓다구.「비행사의 시각적인 안정감이나 그런 것 때문에 비행기가 실제로 내릴 수 있는 폭보다 많이 넓어야 된답니다.」

전부 다 할 필요 없어요. 이쪽에서 저쪽 비행장 둘을 연결시키면 4킬로미터 4킬로미터 하면 8킬로미터가 되거든. 8킬로미터면 16킬로미터 되니까 그 중간에 앞으로 건물 지을 생각을 하면 비행기가 이쪽에서 내리고 이쪽에서 내릴 수 있게 해놓아야 돼요. 그 다음은 자동차 같은 것은 한 단계 낮춰 가지고 길만 닦아 놓으면 된다구요. 다 할 수 있다구요. 이러면 앞으로 큰 비행장을 만들고 도시가 되더라도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거예요. 그 뒤에서는 육지가 연결될 수 있으니까 문제없다고 본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