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산업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취미산업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야

자, 알겠어요?「예.」취미산업에 관심이 결여되면 안 돼요. 앞으로 취미산업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야 돼요. 하지 못하면 안 돼요. 하지 못하면 앞으로 통일교회에서 장사할 수 있는 요원이 못 된다구요.

자, 박판남, 잘 해요.「예.」이제 결론을 알지? 일등이 문제가 아니고 틀림없이 금년 말쯤은 브라질에 데려가는데, 브라질하고 아르헨티나를 꺾고 우루과이까지 싹쓸이하는 거야. 그 다음은 내가 유명한 사람들을 데려올 수 있는 기반을 다 닦았어. 알겠어?「예.」잘 하게 되면 내가 돈벌이 할 수 있게끔 만들어 줄게.

유정옥, 그것 알아?「예.」그런 것을 안 하면 좋겠지?「해야 됩니다.」일본사람을 고생시킬 텐데?「괜찮습니다.」해와국가니, 세계적인 어머니니 세계의 모든 곳에 일본 사람 수만 명이 가서 교육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어 놓아야 어머니 사명을 하는 거예요. 아직까지 시작도 안 했다구요. 지금 전도하는 것보다 그것을 하려고 그래요. 지금까지 하던 것은 다 탕감시대의 것이에요. 나라를 세워 주인시대가 되려면, 이제부터 돈을 나라에 3분의 1을 몽땅 내야만 손댈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와 있다구요. 알겠나?「예.」

쩨쩨하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가만 보니까 뭘 하겠다 뭘 하겠다 하니까 얼굴 보면 이러고 있더라구요. ‘왜 그렇게 하나?’ 해 가지고 싫어해?「그렇지 않습니다.」저 사람도 인사조치를 해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거야. 지금까지 모르고 따라왔어도 성공할 수 있는 판국이 눈앞에 왔는데, 지금도 무슨 일을 할지 모를 텐데…. 자기들 따라갈 수 있는 선생님이 됐으면 뭘 하겠나? 하나님이 나를 따라오잖아요?

이것은 실례되지만 인간으로 태어났다가 그 이상 할 만한 일이 어디 있어요? 하나님이 선생님한테 부탁한다는 거예요. 요전에 부탁한 말을 들었지요?「예.」그것을 생각해야 돼요. 돈을 가져서 뭘 하겠고, 얼굴을 가져서 뭘 하노? 명예가 있으면 뭘 하고, 또 권력이 있으면 뭘 하노? 하나님 한 분 알면 만사가 오케이(OK)라구요. 알겠어요?「예.」

오케이가 뭐냐 하면 오픈 킹덤(open kingdom)이에요. 지상천국 아니에요? 그렇게 생각해야 돼요. 오케이가 뭐냐 하면 오픈 킹덤!「오픈 킹덤!」그렇게 생각하라구요. 그것이 왕권을 말하는 거예요. 그 다음은 오케이가 뭐냐 하면 오픈 키친! (웃음) 잘 먹고 날아가는 것이 오케이라는 거예요. 미국 놈들이 그렇게 잘 먹고 잘 날아다니면서 살잖아요? 하나님을 지금 잃어버렸으니 하나님을 찾아 가지고 재까닥 탕감복귀하려고 해요. 그럴 수 있는 페이스가 딱 들어맞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