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의 실상’ 메시지는 만인류가 알아야 할 내용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영계의 실상’ 메시지는 만인류가 알아야 할 내용

(이상헌 선생이 영계에서 보낸 메시지 4 ≪천상 천하의 구세주 참부모님≫ 제2부 ‘영계의 협회장 유효원 선생이 참부모님께 올리는 글’부터 훈독)

『아버님 어머님, 소자 유효원입니다. 기나긴 세월 동안 어느 한 날도 편히 쉬지 못하시고 인류 구원을 위해서 그렇게 정열을 쏟아내시고도 아직도 지치지 않으신 아버님의 효심은 어디에서 그렇게 폭발하는 것입니까?

아버님 곁을 떠나온 지 수십년 동안 저는 이곳에서 쉬지 않고 원리교육을 계속하였지만 아직도 이곳은 아버님을 편히 모실 만큼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지상에서 부모님의 노고와 열정으로 열매맺는 여러 차원의 축복식과 섭리적 경륜을 통해서 이곳의 저희들도 최고의 실적을 이루고자 잠시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영계를 소개해야 돼요. 80년 선생님 생애를 중심삼고 지상세계 천상세계를 개문하는 것을 알려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나라의 갈 길이 안 서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인간들이 하지 못한 것을 빨리빨리 해야 돼요. 벌써 다 됐어야 됩니다.

저런 내용은 여러분만 가지고 살라고 하는 것이 아니에요. 알겠어요?「예.」감동받고 거기에 맞춰 살아야 돼요. 국가를 중심삼고 맞춰야 될 일이지, 여러분 개인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때는 끝이에요. 끝날이 되어 국가를 넘어서면서 영계와 육계에 하나의 통일적인 뜻을 세우기 위한 선언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이게 중요해요.

선생님이 사는 동안 선생님과 직접 관계돼 있는 흥진 군과 아들딸들을 중심삼고 영계의 성인들이 전부 합해 가지고, 협동체가 되어 이 일을 지상에 알려 준다는 사실은, 만인류 앞에 영계가 다 알고 있는 사실을 통보시키는 것과 똑같은 것입니다. 이걸 알고도 입을 다물고 말을 못 하면 전부 다 내가 저주하려고 그래요. 이 일이 나타나기 위해서 얼마나…. 수천만년이에요.

왕권 즉위식까지 나타나기 위한 모든 사실들을 보라구요. 자기들이 얼마나 꿍꿍이속으로 구원받겠다고 했어요? 그것은 저주받아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번에 모인 사람들은 그런 결의를 하고 돌아가야 되겠어요. 그것 당장 전화해서 전하라구.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