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완성 정착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가정완성 정착을 해야

가정 정착! 해봐요.「가정 정착!」완전 완성 정착이에요. 완성 정착이에요. 문짝이 완전하고 모든 것이 완전해야 집이 완성되는 거예요. 눈도 완성되고, 코도 완성되어야 돼요. 눈은 좌우로 갈라져 있지요? 주체 대상이 완전해 가지고 전부 다 구성해야, 인간의 오관이 합해야 완성을 하는 거예요.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한 분야만 가지고 안 돼요. 자기 혼자 가지고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노동자로부터 내가 안 해본 것이 어디 있어요? 별의별 일을 다 했다구요. 어디 현장에 가면 훤히 알아요. 농촌에 가면 농사짓는 것을 훤히 알고, 학자세계에 가면 저들이 과대하게 얘기한 것, 잘못한 것을 알고 있다구요. 허제비가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문 총재는 수수께끼라는 거예요. 아무것도 모르는 것같이 사는데 물어 보면 다 아니 참 이상하다는 거예요. 들어 본 적도 없고 말한 것도 못 들어 봤는데 얘기를 잘 하고, 들어 보면 골자까지 추어 가지고 결론을 지어 주는 거예요. 그런 무엇이 있다구요. 왜? 선생님은 안테나가 달라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니 선생님이 말씀하는 것을 소홀히 해서는 안 돼요. 하나님을 대신해서 말씀해 주는 거예요. 또 그렇게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의 말이 영계 통일의 말이에요. 이번에 칠일절에도 하려고 하는 것이 뭐냐? 기도하고 딱 중심에 들어가면 그렇게 안 되면 문제가 벌어져요. 선생님이 아들딸들, 축복한 가정들을 모아 가지고, 성인 축복가정들까지 모아서 영?육계 통일을 선언했는데 그렇게 됐어요, 안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