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편이 사탄 편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천지개벽 역사가 가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하늘 편이 사탄 편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천지개벽 역사가 가능

지금까지는 사탄세계가 장자여서 지상세계를 마음대로 했어요. 뭐 병 주고 약 주고 다 했어요. 그것이 선생님으로 말미암아 경계선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개인적 경계선부터 세계화시켜 가지고 선생님에 의해 닦아진 기반이 사탄세계의 권한보다도, 또 하나님의 권한보다도 이상의 자리에 넘어가기 때문에 혈통을 중심삼은 통일된 가정을 지배할 수 있는 자리에 서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핏줄이 연결된 축복가정은 사탄의 핏줄과 연결된 가정들과는 플러스 플러스가 되니 이건 반드시 자동적으로 격리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축복가정들을 지상에 재림시킴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누시엘이 자기 졸개들, 잔당들 때문에 걱정하잖아요? 그건 자기가 어쩔 수 없어요. 그걸 해결하는 것은 선생님 손에 달린 거예요. 어떻게 하든지 그 잔당들을 빨리 처리해 달라고 하는 거예요.

그 잔당들을 처리하는 것은 이제 종교권 축복받은 사람들이 내려오면 된다구요. 그들이 내려와서 가인 아벨이 바꿔진 것이, 동생이 형님이 되고 형님이 동생이 되는 그 자리에서 딱 막아서면 사탄은 그 앞에 조건을 세울 수 없어요. 그냥 그대로 물러가야 됩니다. 올라가는 것이 내려가야 된다구요, 끽!

그러한 일을 선포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가 가준에서, 국가를 대해서 충고해야 돼요. 하나님의 왕권을 전수 받아라 이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그 전수 받는 것은 전세계 중심국가 기준에 있어서 문을 열어 놓는 거예요. 세계의 문을 열어 놓아야 되기 때문에 오순절과 마찬가지로, 120문도가 두 사람씩 전도 나가던 거와 마찬가지로 이제는 가정이 전도 나가는 거예요. 두 사람, 가정이에요. 가정정착 천국시대로 들어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이스라엘권의 자리를 중심삼고 한국과 연결시킬 수 있는 그 전통을 전세계 앞에 50개 곳을 책임진 사람은 누구든지 하라고 그랬다구요. 다 공문 냈지요?「예.」선생님이 그 길만 열게 되면 이제는 전 교구장들을 동원해 가지고 서울로부터 도시, 중앙으로부터 도로부터 군으로부터 면까지, 그 다음에는 통반격파 기준을 한꺼번에 갖다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통반격파 끄트머리까지 들어간다구요.

지금까지 정부는 면까지만 내려갔지 반까지는 못 갔습니다. 그래 가지고 사탄을 돕는 일을 했지 하늘을 돕는 일을 못 했어요. 가정정착이 불분명했다구요. 그러나 이제는 가정정착시대가 왔기 때문에 통반격파를 지금까지 해 나오는 거예요. 이 위에서 이걸 다리만 놓으면 말이에요, 거국적인 축복 고개를 넘어가야 됩니다.

자기 일족들을 대해 메시아의 책임을 선포했던 사람들은 명단을, 누구 누구를 중심삼고 일을 한다는 보고를 해 가지고 그 사람들을 영계에서 동원해서 지상에 보내 가지고 일을 시킬 수 있는 놀음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런 내용이 다 있지요?「예.」

조상의 누구 누구, 자기의 친척의 누구 누구, 그 다음에는 언제든지 말할 수 있는 사람을 내 편으로 해서 동원하라는 거예요. 동원해 가지고 지상에 오게 된다면 그 일족 가운데 축복받은 가정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권 행사를 하는 거예요.

사탄세계, 천사장 세계의 가정과 하늘나라의 지상 가정이 일치된 기준에서는 사탄의 세력권을 부정할 수 있어요. 강제로 죽여서라도, 사탄은 개인을 죽이고 가정을 죽여서 지옥에 데려갔지만, 그 가정을 희생시켜서라도 천국 데려갈 수 있는 그야말로 천지개벽 역사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용서가 없어요. 들이 죄기라는 거예요. 뼈다귀가 부러지도록 후려갈겨서라도 하라는 것입니다.

지상에서 사탄은 자기가 그런 고역도 안 하고 인류에게 고통을 주고, 인권을 침해하고, 살인한 사람들을 뭐 사형 못 하게 하고 그러지만 아니에요. 구약시대에 눈에는 눈, 그 다음에 뭐라구요? 이에는 이로 탕감했는데, 그 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