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의 세계의 흐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힘의 세계의 흐름

지금 통일교회 교인들은 남극에 살더라도 여러분보다 더 열심히 기도해요. 알겠어요? 선생님과 어머니를 한번 모셨으면 좋겠다고 하지만, 돈이 없지요. 선생님을 비행기를 사 가지고도 모시면 좋겠다는 마음이 간절하다는 걸 알아야 돼요. 거기에 비해 임자들은 어떻게 살아요? 바꿔쳐야 된다구요. 발전 안 해요. 발전 안 한다구요. 하나님이 발전 안 시켜요.

선생님의 수고는 세계로부터 그들 앞에 가는 거예요. 그게 제일 낮잖아요? 임자들은 높으니까 물이 그리 흘러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남미를 찾아가고, 남극의 기반을 닦는 것입니다. 남극의 왕초가 우리 ‘톱 오션(Top Ocean)’이 돼 있어요. 북극 코디악의 왕초가 우리가 돼 있어요. 기독교의 왕초가 우리가 됐나요, 안 됐나요? 사상계의 왕초가 공산사상을 녹여 놓은 우리가 이미 다 됐어요. 왕초가 다 되어 있어요. 체육 분야, 예술 분야까지 손댔어요.

이제는 힘의 세계입니다. 태권도, 이것만 하면…. 21세기 새천년 시대에 있어서 세계의 돈의 60퍼센트가 검은 세계에 돌아가 가지고 자유세계의 갈 길을 삼켜 버릴 것을 염려하는 거예요. 이걸 방어하기 위해서 국제적인 ‘마셜 아트(무도) 연합’을 만든 것입니다. 중국의 소림사 책임자가 명덕선이가 돼 있어요. 하늘은 그렇게 준비해 주는 거예요.

뭐 그걸 어떻게 움직일 거예요? 가라테 가지고 안 된다구요. 원화도, 직선운동은 소모되니 원화도를 중심삼고 가르쳐 줘야 된다고 한 거예요. 그 운동을 해설하게 되면 그 해설 법이 천리의 이치예요. 그 운동법칙과 맞기 때문에 네가 존속하지, 네가 지금까지 가라테 하던 것 가지고는 하루도 안 가서 쫓겨난다 이거예요. 내가 그런 교육을 알고 있어요.

원화도를 하는 사람이 한 무엇인가?「한봉기입니다.」한봉기인지 뭔지. 그게 뭐예요? 한봉기가 뭐예요? ‘나라 한(韓)’ 자지요? ‘받들 봉(奉)’ 자예요, ‘새 봉(鳳)’ 자예요? ‘새 봉’ 자보다도 ‘받들 봉’ 자예요. 봉기, 기초, 기반 위에 서서 받들어 가지고 나라를 만들어야 된다는 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