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하지 못하는 것을 한스러워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행동하지 못하는 것을 한스러워하라

그러니까 그런 면에서 한국에서 손대오가 내가 바라던 것을, 해 달라고 하는 것을 못 해줬기 때문에 쫓아 버릴 수 있는 입장이지만, 자기를 내세우지 말고 있는 노력을 다 해야 되겠다구. 어디 가든 사람이 좋다고 해야 돼. 자체의 일보다도 손대오 사람이 좋다고, 일을 못 했더라도 그 나라에 불려가 가지고, 형님 만들고 삼촌 만들고 우리와 같이 살자고 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되는 거야. 내가 미국에 가면 같이 살기를 바라고, 어디 가든지 같이 살기를 바라야 된다는 거야. 그렇잖아? 선생님이 가면 따라다니지? 현실이 그래?

저나라에 가서, 영계에서 하나님을 모시고 같이 살기 위한 이런 생활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데 빠지면 어떻게 되겠어요? 데리고 있던 사람들을 한 사람이라도 수습해 가지고 데리고 가겠다는 것이 부모님의 마음이에요. 원수가 아니에요.

그러니 잔소리하지 말고 입 다물고, 행동하지 못하는 게 한스러워야 돼. 알겠나, 손대오?「예.」이제는 내가 진짜 손댈 거야, 자기가 손대는 것보다. 전부 맡겨 가지고 못 하니까 내가 손대서 처리해야지. 못 하는 사람 책임 추궁해 가지고 제재로서 그 사람을 따라가지 말라고 반대 선언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형님(유종관 회장 형님)보고 이 나라가 그 나라가 아니라고 해야 돼. 그 나라를 지킬 수 있는 집부터, 그 일족부터라구. 그거야. 알겠어?「예.」그것이 선생님이, 하나님이 바라는 최후의 훈시야. 그 나라와 우리 가정을 중심삼고, 우리 종족을 중심삼고, 우리 민족을 중심삼고, 우리나라를 중심삼고 세계까지 갈 수 있는 체제를 만들기 위한 것이 남북통일국민연합이에요. 남북통일이에요, 이게. 일본은 동서남북통일국민연합이에요. 더 나아가서 천주통일국민연합을 만들어야 된다구요. 내가 그 준비를 하고 있어요.

한국 정권의 똥 묻혀 놓은 옷을 입겠다고 하지 말라구요. 남북을 발판으로 해서 세계로 도약해야 돼요. 아시아를 밟고 나가 하늘땅으로 도약해야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곽정환, 알겠어?「예.」그러니 선생님과 일치돼 가지고 전진적인 발전을 촉진화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가정맹세 5번이 그거예요. 5번이 그래요.

보라구요. 하나 둘 셋 넷 다섯, 하나 둘 셋, 8수의 중앙에 가는 거예요. 맹세문이 8수지요? 5번이 중심이에요, 5번. 거기에 목을 매야 된다구요. 하나 둘 셋 넷 다섯, 다섯이면 영계 육계의 통일을 위한 지상의 발전적 형님의 자리, 조상의 자리에 정착을 하니, 지상과 천상을 통일한 그 세계에 따라오는 그 앞에 우리가 앞장서야 될 테니까 촉진이라는 말, 전진적 발전을 촉진화한다는 말을 넣어 놨어요. 그게 마지막이에요, 8수가. 그래서 삼팔선이지요, 삼팔선? 가운데라구요. 자! (경배)

이동한!「예.」내 말 알겠어? 준비해 봐.「예.」가 가지고 형님 대가리들, 났다는 사람들 각을 찢어 놓든 대못을 해 가지고 칠성판에 박아 놓든 하라구. 워싱턴 타임스같이 하면 70명 가지고도 하고 남아. 남미도 세 사람씩 해. 최고 좋은 세 사람으로부터 열 몇 사람 가지면 다 끝나는 거야. 무엇이든 할 수 있어. 절약할 수 있게끔 하라구. 무자비하게 도려 버려야 된다구, 각이 있으면 까 버려 가지고. 전라도니 경상도니 몰라. 우리가 살아 남아야 돼. 알겠나?「예.」내가 여기 후원 안 해, 이제는. 다 철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