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2002년) 4월에 미국의 14만4천 교회를 중심으로 축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내년(2002년) 4월에 미국의 14만4천 교회를 중심으로 축복해야

『……4월 10일 15만 명 여성대회 준비

여러분, 14만 4천 무리라는 말을 들어 봤지요? 통일교회에서 금년 4월에 올림픽 메인 스타디움에서 15만 명 대회를 하는데, 그게 뭐냐 하면 14만 4천 결의대회입니다. 성신이 어머니의 책임을 하는 거예요. 그래서 여자는 해방될 때까지 역사시대의 인류를 구도하는 데 있어서 거름이 되고 제물이 되어 나온 것이 여자의 생애였느니라 이거예요. 그러니 그것을 해방해 주겠다는 거예요. 누가? 자기 혼자 못 한다구요.』

양창식!「예.」미국에서는 14만 4천 교회야, 교회!「예.」사람이 아니야. 이제는 축복해 주어야 된다구. 명년 4월에, 봄에! 그런 마음을 가지고 기도해. 모든 종교 지도자들을…. 지금 때가 그런 때라구. 그것만 하게 되면 완전히 통일교회 운세가 세계 주류 면에서 출발할 수 있는 때라는 거야.

그렇기 때문에 주동문이 알아야 돼. 될 수 있으면 부시 부자를 축복해 줘야 돼. 구약시대?신약시대를 넘어서는 거와 마찬가지라구. 그리고 일본의 수상이라든가 한국의 대통령이 참석해야 돼요. 그런 조건을 갖추어야 된다는 거예요. 동참한 사람들이 사명하지 못하고 탈선되더라도 선생님이 책임 안 져요. 하늘이 책임 안 져요. 하늘은 하늘의 갈 길대로 가는 거예요. 알겠나, 주동문, 양창식?「예.」곽정환!「예.」곽정환은 여기에 있는 사람이 아니라구. 미국을 책임지고 있는 거야. 미국에서 책임을 해야 할 일이 있는 거야. 유엔과 미국을 묶어야 된다구. 자!